라포랩스는 40~50대를 대상 패션 플랫폼 "퀸잇"을 개발 운영합니다. 메트로시티, 발렌시아, 쉬즈미스 등 700개 이상의 업체들이 입점 되어 있으며 2020년 9월 출시 이후 약 3년 만에 540만 건의 누적 다운로드 수를 기록하였습니다. 40,50대 대상 의류 구매 플랫폼 퀸잇과 3050 대상 제철먹거리 구매 플랫폼 팔도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라포랩스는 40~50대를 대상 패션 플랫폼 "퀸잇"을 개발 운영합니다. 메트로시티, 발렌시아, 쉬즈미스 등 700개 이상의 업체들이 입점 되어 있으며 2020년 9월 출시 이후 약 3년 만에 540만 건의 누적 다운로드 수를 기록하였습니다. 40,50대 대상 의류 구매 플랫폼 퀸잇과 3050 대상 제철먹거리 구매 플랫폼 팔도...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4050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퀸잇'을 운영하는 라포랩스가 숏폼 영상 서비스 '숏츠'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숏츠 서비스는 앱 홈과 상품 상세 페이지에 적용되며 퀸잇이 자체 제작한 영상과 브랜드 룩북, 인플루언서 콘텐츠 등을 15~60초 내외의 짧은 영상으로 제공한다. 고객은 영상을 시청하면서 즉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숏폼은 이커머스에서 상품의 디테일과 브랜드 스토리를 직관적으로 전달할 ...
2025.08.12 15:0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라포랩스가 운영하는 4050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퀸잇'은 처음 열린 초대형 여름 정기 할인 행사 '서머 럭퀸세일'을 통해 거래액이 전년보다 47% 증가했다고 31일 밝혔다. 라포랩스에 따르면 지난 11~20일까지 열린 이번 행사는 여름철 비수기에 접어든 시기에도 거래액이 전년 같은 기간 대비 47% 증가했다. 주문 수와 주문 고객 수도 전년 대비 각각 71%, 59% 늘어났다. 특히 '브랜드 데이' 프로모...
2025.07.31 15:0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4050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퀸잇'의 운영사 라포랩스가 하반기 마케팅 예산을 전년대비 50% 확대하고 AI(인공지능) 기반 개인화 추천 기능으로 입점 파트너사와의 시너지를 확대하기로 했다고 11일 밝혔다. 라포랩스는 전날(10일) 강남구 사옥에서 퀸잇 입점 파트너사들과의 성장전략·마케팅 협력 방안 논의 간담회를 통해 이같이 전했다. 간담회는 다가오는 가을·겨울(F/W) 시즌을 앞두고 성장 전략을 공유하고 파트...
2025.07.11 19:0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라포랩스가 운영하는 4050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퀸잇'이 오는 11일부터 20일까지 여름 시즌 최대 할인 행사인 '서머 럭퀸세일'을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서머 럭퀸세일' 은 3000여개의 브랜드, 약 60만개 상품을 최대 92%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행사다. 여름 패션·잡화를 비롯해 뷰티, 리빙, 남성 등 전 카테고리에 걸쳐 여름철 수요를 반영한 대규모 할인전이 진행될 예정이다. 퀸잇은 이번 행사를 ...
2025.07.07 13:0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4050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퀸잇'을 운영하는 라포랩스가 서버 엔지니어 직무를 대상으로 두 자릿수 규모의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지원 자격은 서버 개발 경력 1년 이상 또는 이에 준하는 역량 보유자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지원자의 편의를 위해 하루 안에 면접 전형을 모두 마칠 수 있는 '원데이(1Day) 면접' 방식을 도입했다. 합격자는 라포랩스 프로덕트 본부 산하 스쿼드 조직에 소속돼 근...
2025.07.01 15: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