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랩스는 40~50대를 대상 패션 플랫폼 "퀸잇"을 개발 운영합니다. 메트로시티, 발렌시아, 쉬즈미스 등 700개 이상의 업체들이 입점 되어 있으며 2020년 9월 출시 이후 약 3년 만에 540만 건의 누적 다운로드 수를 기록하였습니다. 40,50대 대상 의류 구매 플랫폼 퀸잇과 3050 대상 제철먹거리 구매 플랫폼 팔도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라포랩스는 40~50대를 대상 패션 플랫폼 "퀸잇"을 개발 운영합니다. 메트로시티, 발렌시아, 쉬즈미스 등 700개 이상의 업체들이 입점 되어 있으며 2020년 9월 출시 이후 약 3년 만에 540만 건의 누적 다운로드 수를 기록하였습니다. 40,50대 대상 의류 구매 플랫폼 퀸잇과 3050 대상 제철먹거리 구매 플랫폼 팔도...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4050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퀸잇'을 운영하는 라포랩스가 서비스 출시 5년 만에 리브랜딩을 통해 새로운 브랜드 메시지와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라포랩스 관계자는 "이번 리브랜딩은 4050 여성 패션 중심이었던 기존 브랜드 이미지를 패션을 넘어 뷰티·리빙 등 4050 라이프스타일 전반으로 확장된 사업 방향에 맞춰 새롭게 정의하고,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서의 정체성을 강화하기 위해 진행됐다"고 말했다. 퀸잇의 새로운 브랜드 메시지는 '멋진 어른들의 라이프스타일링숍'이다. 다양한 취향과 삶의 방식을 지닌 4050 세대 모두가 자신만의 라이프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 공간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퀸잇은 단순히 상품을 판매하는 것을 넘어 4050 세대가 자신에게 맞는 스타일과 취향을 쉽고 정확하게 찾을 수 있도록 돕는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로
2025.10.24 15:0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4050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퀸잇'을 운영하는 라포랩스가 숏폼 영상 서비스 '숏츠'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숏츠 서비스는 앱 홈과 상품 상세 페이지에 적용되며 퀸잇이 자체 제작한 영상과 브랜드 룩북, 인플루언서 콘텐츠 등을 15~60초 내외의 짧은 영상으로 제공한다. 고객은 영상을 시청하면서 즉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숏폼은 이커머스에서 상품의 디테일과 브랜드 스토리를 직관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강력한 콘텐츠로 주목받고 있다. 실제로 퀸잇이 숏폼 콘텐츠를 테스트 운영한 결과, 숏폼을 활용한 상품의 구매 전환율이 평균 8% 상승하는 성과를 보였다. 평균 거래액도 9% 늘었다. 라포랩스 관계자는 "퀸잇의 주요 고객층인 4050 세대는 유튜브, 틱톡, 인스타그램 릴스 등 다양한 동영상 플랫폼을 일상적으로 활발하게 이용하고 있다"며 "와이즈앱 조사에 따
2025.08.12 15:0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라포랩스가 운영하는 4050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퀸잇'은 처음 열린 초대형 여름 정기 할인 행사 '서머 럭퀸세일'을 통해 거래액이 전년보다 47% 증가했다고 31일 밝혔다. 라포랩스에 따르면 지난 11~20일까지 열린 이번 행사는 여름철 비수기에 접어든 시기에도 거래액이 전년 같은 기간 대비 47% 증가했다. 주문 수와 주문 고객 수도 전년 대비 각각 71%, 59% 늘어났다. 특히 '브랜드 데이' 프로모션에 참여한 브랜드들이 눈에 띄는 성과를 거뒀다. 퀸잇이 입점 브랜드와 협력해 진행한 브랜드 데이는 하루 동안 특정 브랜드가 릴레이 형식으로 단독 할인 프로모션을 제공하는 행사로, 참여 브랜드들의 거래액은 행사 전월 같은 기간 대비 평균 8.4배로 증가했다. 일부 브랜드의 거래액은 최대 180배까지 성장하며 폭발적인 판매 실적을 올렸다. 퀸잇 단독 기획 상품을
2025.07.31 15:0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4050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퀸잇'의 운영사 라포랩스가 하반기 마케팅 예산을 전년대비 50% 확대하고 AI(인공지능) 기반 개인화 추천 기능으로 입점 파트너사와의 시너지를 확대하기로 했다고 11일 밝혔다. 라포랩스는 전날(10일) 강남구 사옥에서 퀸잇 입점 파트너사들과의 성장전략·마케팅 협력 방안 논의 간담회를 통해 이같이 전했다. 간담회는 다가오는 가을·겨울(F/W) 시즌을 앞두고 성장 전략을 공유하고 파트너들과 협력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파트너사와 오프라인 간담회는 이번이 처음이다. 현장에는 최희민 라포랩스 공동대표와 MD(머천다이저)들이 참석했다. 파트너사 측에서는 110여명이 참석했다. 라포랩스는 본격적인 프로모션 계획을 집중적으로 공유했다. 퀸잇은 올해 하반기 마케팅 예산을 전년 대비 50% 이상 대폭 확대해 거래액을 끌어올린다는 계획이다. 또
2025.07.11 19:0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라포랩스가 운영하는 4050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퀸잇'이 오는 11일부터 20일까지 여름 시즌 최대 할인 행사인 '서머 럭퀸세일'을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서머 럭퀸세일' 은 3000여개의 브랜드, 약 60만개 상품을 최대 92%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행사다. 여름 패션·잡화를 비롯해 뷰티, 리빙, 남성 등 전 카테고리에 걸쳐 여름철 수요를 반영한 대규모 할인전이 진행될 예정이다. 퀸잇은 이번 행사를 맞아 다양한 기획전을 준비했다. '반값 박스'는 매일 1~2회 진행되는 한정 수량 특가 행사로, 퀸잇이 단독 기획한 전 상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바겐슈타이거 조리도구 세트, 샤이닝홈 냉감 이불, 나이키 골프 티셔츠, 젝시믹스 팬츠 등 다양한 인기 상품이 포함된다. 240개 품목을 최대 88%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데일리 특가' 할인전
2025.07.07 13: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