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바로가기

유니콘팩토리

로그인

최근 검색어

최근 검색 내역이 없습니다.

추천태그

유니콘팩토리 스타트업 오토노머스에이투지 의료·헬스케어 라이드플럭스

최신기사

  • 기사 이미지 액셀러레이터 지역 스타트업, 수도권 투자사에 '눈도장'…탭엔젤파트너스 IR
  • 기사 이미지 일반 [IT썰] 캐릭터와 연애하다 '사망'…캐릭터AI "청소년 이용 금지"
  • 기사 이미지 일반 25평에 GPU400장…스타트업이 만든 '저전력 소형 데이터센터'
  • 기사 이미지 일반 인플루언서 마케팅 더 편하게…피처링, 크롬용 프로그램 출시
  • 기사 이미지 행사 '창업 메카' 실리콘밸리 위상 흔들...AI·원격근무가 바꾼 창업 지도

이승재

추천태그

유니콘팩토리 스타트업 오토노머스에이투지 의료·헬스케어 라이드플럭스
총 4건 최신순
  • 기사 이미지 일본 상륙 '오늘의집', 시부야서 첫 팝업…"K-인테리어 알린다"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라이프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오늘의집'을 운영하는 버킷플레이스가 일본 시부야에서 열리는 '나츠 마츠리 25(NATSU MATSURI 25)'에 참가하며 첫 오프라인 팝업을 연다고 11일 밝혔다. 버킷플레이스는 일본 진출 이후 주로 온라인 이벤트나 유튜브 콘텐츠를 통해 소통해 온 가운데, 온라인을 넘어 오프라인 현장에서 일본 소비자가 직접 만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오는 13~15일 진행되는 나츠 마츠리는 일본의 라이프스타일 미디어 '키오쿠테키 산사쿠'(KIOKUTEKI SANSAKU)가 주최하는 행사다. 이 매체는 일본 유명 패션브랜드 BEAMS나 스위스 가구회사 Vitra와 협업하는 등 인테리어·라이프스타일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2023년부터 연 2회 도쿄에서 팝업 행사를 열고 있으며 이번에는 총 89개 인테리어·패션·아트 관련 업체가 참여해 역대 최대 규

    최태범기자 2025.09.11 17:00:00
    이승재 버킷플레이스 라이프스타일 스타트업 유니콘팩토리
  • 기사 이미지 오늘의집, 서울 북촌에 첫 상설 오프라인 매장…"체험·경험 공략"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오늘의집을 운영하는 버킷플레이스가 서울 종로구 북촌 인근에 상설 체험형 오프라인 쇼룸 '오프하우스'를 연다고 16일 밝혔다. 그간 일회성 팝업 쇼룸을 운영한 적은 있지만 상설 오프라인 공간을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오프하우스의 핵심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연결'이다. 오늘의집은 그간 오프라인 산업이었던 가구·리빙 분야를 온라인화하는 데 집중했다. 유저들이 공유한 인테리어 사진과 노하우, 집들이 등 다양한 콘텐츠를 커머스로 연결한 결과다. 오프하우스는 오늘의집이 지금까지 온라인에서 꾸려온 자산을 오프라인과 연결하기 위한 '체험형 오프라인 쇼룸'으로 기획됐다. 매대에 상품을 진열하는 것이 아니라, 실제 집이나 방에 배치하면 어떤 느낌을 주는지 알 수 있도록 다른 상품들과 조화를 고려해 전시했다. 앱과 동일하게 '플러스(+) 태그'를 활용해 쇼룸에서 본 제품을

    고석용기자 2025.07.16 14:30:00
    이승재 버킷플레이스 라이프스타일 유니콘팩토리
  • 기사 이미지 오늘의집, 가구에 이어 패브릭 상품에서도 PB 출시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오늘의집을 운영하는 버킷플레이스가 패브릭 분야 자체브랜드(PB)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가구 분야에 이은 오늘의집 두 번째 PB다. 코브 브랜드로는 △여행용 배게 △파자마 △여름 침구 등 6종의 제품이 먼저 출시됐다. 버킷플레이스는 잠들기 전 시간을 구성한다는 콘셉트로, 깔끔한 디자인과 고품질 소재로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또 PB상품인 만큼 경쟁상품 대비 낮은 가격대로 제품을 구성했다고도 덧붙였다. 앞서 오늘의집은 지난해에도 가구 분야의 PB '레이어'를 출시했다. 침대, 매트리스, 소파, 식탁, 수납장 등 제품이 레이어 브랜드로 출시되고 있다. 버킷플레이스 관계자는 "오늘의집의 첫 패브릭 브랜드 '코브'는 잠들기 전에 즐기는 소소한 즐거운 순간들에 함께할 수 있는 침실 공간의 기본이 될 충전재, 침구와 파자마 제품을 중심으로 기획됐다"며 "집 안 모든 시간에

    고석용기자 2025.06.09 18:30:00
    이승재 버킷플레이스 유통·물류·커머스 유니콘팩토리
  • 기사 이미지 라이브커머스 시작한 오늘의집 "회당 29만명 시청·5억원 판매"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오늘의집이 지난 4월부터 시작한 라이브커머스 프로그램 '오늘의집 라이브'가 방송당 평균 시청자 29만명, 거래액 5억원의 성적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오늘의집은 이번 성적을 긍정적으로 평가하면서 앞으로도 라이브커머스 프로그램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인테리어 및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오늘의집을 운영하는 버킷플레이스는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이같은 성적을 거뒀다고 26일 밝혔다. 라이브커머스에서는 미닉스, 에싸, 바겐슈타이거, 데스커 등 4개 브랜드 제품이 판매됐다. 라이브 당 평균 거래액은 약 5억원이다. 참여한 4개 브랜드는 라이브를 통해 오늘의집 역대 일 거래액 최고점을 기록했다. 특히 가구·리빙 카테고리의 경우 4~5월이 비수기임에도 불구하고 오늘의집 라이브를 통해 일고점을 돌파했다. 오늘의집은 라이브에서 사용자들에게 쿠폰 등 혜택을 제공했다. 오늘의집의 강점 중

    고석용기자 2025.05.26 15:30:00
    이승재 버킷플레이스 유통·물류·커머스 유니콘팩토리

데이터랩

  • 스타트업 통계
  • 스타트업 조회
  • 투자기관 분석

전체

  • 일반
  • 정책
  • 행사
  • 인터뷰

스타트UP스토리

머니

  • 투자·회수
  • 이주의 핫딜
  • 머니人사이드

트렌드

  • 줌인 트렌드
  • 테크업팩토리

비디오

  • 유팩TV
  • 유팩IR

커리어

  • 채용
  • 스타트잡

혁신요람

  • 액셀러레이터
  • 유니밸리

오피니언

기자 프로필

전체

스타트UP
스토리

머니

트렌드

비디오

커리어

혁신요람

오피니언

기자 프로필

데이터랩

뒤로가기 Top버튼

유니콘팩토리

  • 회사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머니투데이 서울시 종로구 청계천로 11 (서린동, 청계빌딩) 대표이사/발행인/편집인 : 강호병 등록번호 : 서울아01084 사업자등록번호 : 762-86-02890 등록일 : 2009.12.24 제호 : 머니투데이 발행일 : 2000.1.1 연락처 : 02-724-7700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택균
COPYRIGHT©UNICORNFAC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