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K뷰티 플랫폼 '마카롱'을 운영하는 블리몽키즈가 인도 하리아나주 구르가온 JMD엠파이어스퀘어 빌딩에 지난달 24일 오프라인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었다. 플래그십 매장은 리테일 존과 익스피리언스 존으로 구성된 복합형 뷰티 공간으로 꾸려졌다. 리테일 존에서는 총 77개 브랜드, 1848개 제품이 전시됐다. 스킨케어·메이크업 외에도 헤어·바디 카테고리가 배치됐다. 익스피리언스 존에서는 메이크업 및 뷰티 디바이스 체험과 팝업 이벤트, 포토존 등이 운영됐다. 정식 오픈에 앞서 8월 22일부터 23일까지 열린 인플루언서 초청 행사에는 350여 명이 참여했다. 현장에서 마련된 스탬프 랠리, 포토 부스, 럭키 드로, 기프트백 증정 이벤트는 SNS를 통해 확산하며 인스타그램 조회 수 120만 건을 기록했다. 행사에는 조선미녀, 달바, 라네즈, 티르티르, 이즈앤트리, 바이오던스 등
김진현기자 2025.09.08 14:0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사실 인도는 기업하기 좋은 나라는 아닙니다. 하지만 그 모든 단점을 상쇄할 만큼의 성장 잠재력과 가능성이 있는, 꼭 진출해야 하는 나라입니다." 이재경 글로벌비즈니스센터(GBC) 뉴델리 소장은 최근 머니투데이 유니콘팩토리와 인터뷰에서 이같이 말했다. 인도는 연평균 6~7%의 경제성장률과 중위연령 28세의 젊은 인구구조를 기반으로 빠르게 성장 중인 거대 시장이다. 인구 14억5000만명의 인도...
구르가온(인도)=남미래기자 2025.06.10 06: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