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화해글로벌이 운영하는 뷰티 플랫폼 화해가 21일 성분 검색 데이터를 분석해 환절기 피부 관리에 적합한 주요 제품을 공개했다. 화해의 성분 검색 기능은 △건·지성 △민감성 △여드름 고민 △슬로우에이징 등 다양한 테마별 조건을 설정해 피부 타입과 고민에 맞는 성분 중심으로 제품을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화해에 따르면 9월에는 큰 일교차로 인한 피부 자극 완화를 위한 성분 검색이 증가했다. 레티놀(3712회)이 가장 많이 검색됐으며 PDRN(2469회), 나이아신아마이드(2159회), 마데카소사이드(1999회)가 뒤를 이었다. 즐겨찾기 된 성분 순위에서는 판테놀, 알란토인, 병풀추출물 등 피부 진정 및 보습 관련 성분이 상위권에 포함됐다. 화해는 누적 960만건의 사용자 리뷰와 자체 데이터를 기반으로 환절기 피부 관리 관련 제품을 선정했다. 주요 추천 제품은 아누아
김진현기자 2025.10.21 16:0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뷰티 플랫폼 화해를 운영하는 화해글로벌은 대규모 할인 행사인 '화해위크'를 오는 14일까지 11일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화해위크는 화해쇼핑의 대표 브랜드와 상품을 대규모 할인 혜택과 함께 화해의 대표 프로모션이다.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우수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올해 두 번째로 열린 이번 행사에는 틱톡, 인스타그램 등 소셜미디어에서 우수한 효능·효과로 화제가 된 12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화해 모바일 앱에서 최대 88%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네이버페이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네이버포인트 2000원을 추가 적립받을 수 있다. 또한 △화해 단독 기획상품인 'ONLY화해' 80개 품목 대상 전용 쿠폰 △1만원 이상 구매 시 2000원 추가 할인해주는 '타임딜' 전용 쿠폰 △3·5·7만원 이상 구매 시 적용 가능한
남미래기자 2025.06.04 18:3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뷰티 플랫폼 화해를 운영하는 버드뷰가 사명을 '화해글로벌'로 변경한다고 12일 밝혔다. 신규 사명인 화해글로벌은 회사명과 서비스명을 통합함으로써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하고 글로벌 사업 확장을 가속화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화해는 38만개 뷰티 제품 성분 정보와 930만건의 실사용자 리뷰, 평점 데이터를 보유한 국내 뷰티 플랫폼이다. 화해 글로벌 웹을 통해 해외 소비자들에게 K뷰티를 알리고 있다. 앞서 화해는 지난해 초 '뷰티 소비자들의 똑똑한 선택이 브랜드의 성장을 만든다'는 '화해 2.0' 미션을 발표, 리브랜딩과 브랜드 아이덴티티(BI) 변경을 단행하고 K뷰티 액셀러레이션 플랫폼으로 도약을 선언했다. 지난해 11월에는 화해 어워드, 랭킹 등 화해의 핵심 기능을 담은 글로벌 웹 영문 버전을 론칭한데 이어 지난 2월 일문 버전을 선보이며 글로벌 사업을 확장했다.
남미래기자 2025.05.12 12: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