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태그코리아는 동남아시아 패션·라이프 스타일 크로스보더 플랫폼 '노태그'를 운영합니다. C2M 상품 공급 방식과 데이터분석을 기반으로 효율적인 제품 생산이 가능하도록 시스템을 구축했으며, 이를 통해 한국 브랜드의 초기 생산비용과 재고부담을 덜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무역·유통 스타트업 노태그코리아는 대만 현지 법인을 설립하고 K뷰티 브랜드의 현지 진출을 지원한다고 13일 밝혔다. 대만은 2300만명 동남아 시장의 교두보이자 전략적 요충지로 떠오르고 있다. 대만은 쿠팡이 전략적 해외 거점으로 삼고 전세계 최상위권 한류 지수를 기록하는 등 K뷰티 수요가 높은 시장으로 알려져 있다. 하지만 대만 식약처(PIF) 인증 절차가 까다롭고 온라인·오프라인 커머스 입점 장벽이 높아 실제 주요 유통 채널에 입점한 K뷰티 브랜드는 많지 않다. 이에 노태그코리아는 대만 현지 법인을 설립해 인증·물류·마케팅을 아우르는 원스톱 진출 지원 시스템을 구축했다. 노태그코리아는 왓슨스(Watsons), 포야(Poya), 코즈메(Cosmed) 등 대만 3대 드럭스토어의 1차 벤더사로, 전국 1300여 개 오프라인 매장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유통망을 빠르게 확
2025.08.13 16:0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무역·유통 스타트업 노태그코리아는 국내 패션·뷰티 브랜드의 성공적인 동남아시아 진출을 지원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노태그코리아는 국내 패션 브랜드인 에이치덱스(HDEX), 커버낫(COVERNAT), 시티브리즈(CITYBREEZE) 등과 뷰티 브랜드 제이엠솔루션(JM SOLUTION), 모다모다(MODAMODA) 등의 유통 파트너로서, 이들의 동남아시아 수출 및 유통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대만, 인도네시...
2025.07.22 18:0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무역·유통 스타트업 노태그코리아가 '모다모다 샴푸', '팜스킨', '코코스타' 등 K뷰티 브랜드 상품들을 대만 3대 뷰티 소매기업인 왓슨, 모모, 코즈메에 입점시켰다고 7일 밝혔다.이를 통해 해당 제품들은 이달부터 왓슨, 모모, 코즈메의 온라인몰과 1200여개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된다.노태그코리아는 다국가, 다채널 이커머스 자동화 통합관리 시스템 'NTMS'를 통해 한국의 패션·뷰티·리빙 브랜드의 해외 현지 이커...
2024.06.07 14:26:27[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IT기반 종합무역상사 노태그코리아가 25억5000만원의 시리즈A 투자를 유치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투자유치를 포함한 노태그코리아의 누적 투자유치금은 40억5000만원이다.노태그코리아는 동남아시아 7개국 50여개 온라인 커머스와 국가별 물류센터를 통합 관리하는 솔루션 'NTMS'를 개발해 운영하고 있다. 시리즈A 라운드에는 프리시리즈A 투자사인 DGB하이투자파트너스, 롯데벤처스가 후속투자로 참여했다. 블루코너,...
2023.12.22 17:00:00노태그코리아가 올해 코트라·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에서 주관하는 수출 바우처 대상 기관으로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수출바우처 사업은 정부기관이 중견중소기업의 수출역량에 맞게 수출지원사업을 자유롭게 선택하도록 바우처 형식으로 지원하는 사업이다. 수혜기업은 기업 분담금을 더해 최대 2억원의 수출 지원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다.노태그코리아는 수출바우처를 통해 자사 서비스를 활용하는 기업들에게 동남아시아 8개국 40개 현지 이커머스 채널에 입점지원, 현지 마케팅 프로모션에서 부터 해외 전시 행사, 바이어 매칭 등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2023.03.13 16:0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