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랭크코퍼레이션은 감도 높은 상품 기획 및 콘텐츠 마케팅을 기반으로 리빙,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와 IP를 개발, 운영하고 있습니다.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 브랜드를 직접 론칭, 육성하며 대형 콘텐츠 사의 IP를 활용한 온·오프라인 IP 커머스 사업을 전개하는 등 빠르게 변화하는 미디어 환경 속에서 끊임 없이 진화하고 있습니다.
블랭크코퍼레이션은 감도 높은 상품 기획 및 콘텐츠 마케팅을 기반으로 리빙,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와 IP를 개발, 운영하고 있습니다.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 브랜드를 직접 론칭, 육성하며 대형 콘텐츠 사의 IP를 활용한 온·오프라인 IP 커머스 사업을 전개하는 등 빠르게 변화하는 미디어 환...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브랜드 커머스 기업 블랭크코퍼레이션의 뷰티 분야 자회사 원더월컴퍼니가 화장품 연구·개발·생산 기업 코스맥스 및 글로벌 이커머스 유통사 이공이공과 손잡고 미국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 원더월컴퍼니의 스킨케어 브랜드 '신스루'는 코스맥스와 이공이공이 주최한 K뷰티 스타트업 북미 진출 지원 프로젝트 'K-뷰티 넥스트 빅5 in USA'에서 선정돼 미국 시장 확장의 발판을 마련했다. 신스루는 유황 온천수(Watery Sulfur) 성분을 활용한 스킨케어 제품이다. 모기업인 블랭크코퍼레이션이 가진 콘텐츠 및 숏폼 마케팅 경쟁력을 바탕으로 높은 경쟁률을 뚫고 이번 선정을 이끌어냈다. 원더월컴퍼니 관계자는 "미국 소비자들의 주요 피부 고민인 여드름과 지성 피부에 효과적인 제품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코스맥스와 이공이공은 신스루의 원료 효능과 콘텐츠 경쟁력을 바탕으
2025.04.09 09:0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엔비엘케이의 뷰티 브랜드 지샌달이 5중 차단 기술로 광노화를 방지하는 '솔라 이클립스 선크림'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솔라 이클립스 선크림은 피부 노화의 주요 원인인 광노화 및 다양한 오염군에 대비할 수 있는 데일리 케어 기능성 제품이다. 태양광에서 비롯되는 자외선 2종(UVA, UVB)과 노화, 건조증 등 피부 세포에 영향을 미치는 적외선 차단에 초점을 맞췄다. 실내 블루 라이트와 미세먼지까지 차단하는 5중 차단 기술을 적용했다. 최고 등급의 자외선 차단 지수(SPF 50+, PA++++)를 적용한 솔라 이클립스 선크림은 임상을 통해 적외선의 경우 대조군 대비 약 21배의 차단 효능을 보였다. 또한 임상 결과 피부 톤과 잡티 개선 효과가 있었으며 광노화를 촉진하는 열자극으로부터 피부를 진정시키는 효과도 입증됐다. 열자극에 의한 피부 진정평가, 여드름성 피부
2025.02.06 08:0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블랭크코퍼레이션은 자사의 리빙브랜드 바디럽에서 심장을 형상화한 하트팩 인형이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하트팩은 심장을 모티브로 기획한 제품으로 하트 모양의 심장을 통해 온기를 느낀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심장 모습의 하트팩은 인형 안에 탑재돼 냉온찜질팩으로 활용할 수 있다. 전자레인지에 데워 사용할 수 있다. 벌레가 잘 생기는 곡물 충전재 대신 황토볼 충전재를 사용했다. 아이의 애착인형이나 생리통 완화 찜질팩 등으로 활용할 수 있다. 최도리 바디럽 상품기획자는 "하트팩 인형은 솜뭉치가 고객의 사랑과 관심으로 진정한 수호천사로 성장해가는 세계관을 담았다"며 "다양한 연령대와 상황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2024.12.17 21:3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브랜드 커머스 기업 블랭크코퍼레이션이 일본의 유통 대기업 도시샤(DOSHISHA)와 협업해 바디럽 퓨어썸 필터샤워기의 일본 판매를 시작한다고 12일 밝혔다. 퓨어썸의 필터샤워기는 도시샤의 주요 유통처를 기반으로 온오프라인 500개 매장에서 판매된다. 퓨어썸의 비타 필터 샤워기 4종 및 비타필터 6종, 퓨어필터가 판매 대상이다. 퓨어썸은 내년까지 일본 내 1000개 점포 입점 및 한국 판매량의 두 배를 목표로 하고 있다. 블랭크코퍼레이션 관계자는 "이번 일본 진출은 현지 유통망을 가진 도시샤가 퓨어썸의 기술력을 높이 평가해 협업을 제안해왔다"며 "뷰티·푸드에 비해 상대적으로 진출이 제한적이었던 K-리빙 제품이 일본 시장에 파고들 수 있는 장을 열 것"이라고 했다. 특히 전통적인 제조 강국이자 품질 관리로 유명한 일본에서 한국 스타트업의 기술력을 인정받고 대기업과의
2024.09.12 21:0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브랜드 커머스 기업 블랭크코퍼레이션의 IP(지식재산권) 커머스 분야 자회사 영차컴퍼니가 오는 15일까지 더현대 판교 4층 아이코닉 스퀘어에서 미니언즈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달콤한 팬케이크 하우스'를 콘셉트로 유니버설 스튜디오 산하 일루미네이션의 신작 '슈퍼배드4', 다양한 미니언즈 콜라보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진다. 영화 슈퍼배드4 속 AVL(악당전담처리반) 요원이 된 미니언즈의 위트 있고 귀여운 매력을 체험할 수 있도록 연출했으며, K팝 아이돌 콜라보 포토존과 다양한 굿즈를 선보인다. 여러 브랜드 및 IP와 미니언즈 캐릭터가 협업한 체험공간이다. 아울러 패션, 리빙, 토이, 모바일 액세서리, F&B(식음료) 등 다양한 미니언즈 콜라보 상품과 함께 이번 팝업에서 최초로 공개되는 한정판 스페셜 상품들도
2024.08.02 19: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