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청소기를 단돈 1원 구매기회…오늘의집, '블프' 세일 진행

김태현 기자 기사 입력 2024.11.18 21:00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공유하기
글자크기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사진제공=버킷플레이스
/사진제공=버킷플레이스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오늘의집은 글로벌 쇼핑 시즌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매일 역대급 혜택을 선사하는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가구, 가전, 생필품, 생활용품, 식품, 패브릭 등 전 카테고리의 70개 이상의 브랜드가 참여해 약 10만개 상당의 상품을 판매한다.

오늘의집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은 '오늘의집 세일 페스타'(오세페)와 함께 오늘의집을 대표하는 쇼핑 프로모션 중 하나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세일에서는 그동안 고객에게 높은 호응을 얻은 혜택 및 특가 코너를 극대화해 마련했다.

먼저 블랙 프라이데이답게 풍부한 혜택을 준비했다. 매일 자정마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천원까지 할인 가능한 6% 블랙 쿠폰을 선착순으로 발급한다. 오늘의집에서 구매 이력이 없는 고객에게는 첫 구매·웰컴백 최대 7% 할인 쿠폰을 추가로 지급한다.

블랙 프라이데이 기간 동안 매일 인기 상품을 선별해 단 하루 24시간 한정으로 초특가에 판매하는 '오늘의딜'을 진행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삼성전자의 스마트 모니터, 퍼니코의 호텔침대·수납침대, 디베아의 차이슨 무선청소기, 매직캔의 히포 휴지통, 아르떼미데의 톨로메오, 종가의 포기김치 등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들이 준비됐다.

이와 함께 매일 10개의 상품을 특별 선정해 역대급 혜택으로 선보이는 '스페셜 오늘의딜'도 진행한다.

인기 브랜드 대표 상품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 세일'도 함께 운영한다. 매일 4~5개의 브랜드가 단독 행사를 진행하며 참여 브랜드로 삼성전자 (54,000원 0.00%), LG전자 (85,900원 ▲1,600 +1.90%), 한샘 (52,300원 ▲800 +1.55%), 리바트, 마틸라, 헨켈, CJ제일제당 (265,000원 0.00%), 송월타올 등 국내외 대표 브랜드 62개가 함께한다. 브랜드 쿠폰팩, 결제 할인, 사은품 제공, 포토후기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을 선사한다.

프리미엄 상품을 원하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행운 이벤트 '도전! 최저가'도 펼쳐진다. 오늘의집 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후 9만9999원 한도 내에서 원하는 구매 가격을 입력하면 자동으로 참여 완료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다른 고객과 희망 금액이 겹치지 않으며 그중 가장 낮은 금액일 경우 작성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상품은 매일 변경되며 'LG 스탠바이미', '프리츠한센 테이블 스탠드', '로보락 로봇청소기', '잭슨카멜레온' 1인 소파 등 오늘의집 고객 인기 상품으로 엄선했다. 오늘의집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 1인은 참여 후 익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발표한다.

정운영 오늘의집 커머스부문 총괄은 "오늘의집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에 방문하는 고객이 평소 눈여겨보던 상품을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특가 및 혜택을 강화해 이번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을 준비했다"며 "기획전을 통해 최고의 쇼핑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버킷플레이스  
  • 사업분야엔터∙라이프스타일, 유통∙물류∙커머스
  • 활용기술빅데이터
  • 업력***
  • 투자단계***
  • 대표상품***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버킷플레이스' 기업 주요 기사

관련기사

이 기사 어땠나요?

이 시각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