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킷플레이스는 2014년 7월에 설립된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오늘의집'을 운영하는 기업입니다. '오늘의집'은 콘텐츠, 커머스, 커뮤니티를 결합하여 사용자들이 자신의 공간을 꾸미고 개선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며, 인테리어 시공, 설치 및 수리, 이사 서비스 등으로 영역을 확장하여 라이프스타일 슈퍼앱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버킷플레이스는 2014년 7월에 설립된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오늘의집'을 운영하는 기업입니다. '오늘의집'은 콘텐츠, 커머스, 커뮤니티를 결합하여 사용자들이 자신의 공간을 꾸미고 개선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며, 인테리어 시공, 설치 및 수리, 이사 서비스 등으로 영역을 확장하여 라이프스...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오늘의집을 운영하는 버킷플레이스가 패브릭 분야 자체브랜드(PB)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가구 분야에 이은 오늘의집 두 번째 PB다. 코브 브랜드로는 △여행용 배게 △파자마 △여름 침구 등 6종의 제품이 먼저 출시됐다. 버킷플레이스는 잠들기 전 시간을 구성한다는 콘셉트로, 깔끔한 디자인과 고품질 소재로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또 PB상품인 만큼 경쟁상품 대비 낮은 가격대로 제품을 구성했다고도 덧붙였다. 앞서...
2025.06.09 18:3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오늘의집이 지난 4월부터 시작한 라이브커머스 프로그램 '오늘의집 라이브'가 방송당 평균 시청자 29만명, 거래액 5억원의 성적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오늘의집은 이번 성적을 긍정적으로 평가하면서 앞으로도 라이브커머스 프로그램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인테리어 및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오늘의집을 운영하는 버킷플레이스는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이같은 성적을 거뒀다고 26일 밝혔다. 라이브커머스에서는 미닉스, 에싸, 바겐슈...
2025.05.26 15:3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코로나와 정부의 부동산 규제라는 강력한 외부 요인에 의해 폭발적으로 성장했던 '인테리어 플랫폼' 업계에 칼바람이 불고 있다. 코로나 팬데믹 기간 동안 사람들은 재택근무 등으로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면서 쾌적한 공간에 대한 수요가 컸다. 또 주택 매매보다는 기존 주거 환경 개선에 관심이 쏠렸고, 이에 발맞춰 많은 인테리어 플랫폼이 서로 경쟁하며 성장세를 탔다. 하지만 2023년에 접어들어 엔데믹으로 전환...
2025.04.14 16:0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인테리어 플랫폼 '오늘의집'을 운영하는 버킷플레이스가 지난해 연간흑자를 달성했다. 2014년 창업 이후 10년만에 처음이다. 버킷플레이스는 지난해 매출 2879억원으로 전년대비 22.3% 증가했다고 1일 밝혔다. 영업이익은 5억7000만원으로 전년 영업손실 19억9000만원에서 흑자로 전환했다. 당기순이익은 52억6000만원으로 127.4% 증가했다. 버킷플레이스 관계자는 "어려운 시장 환경에도 ...
2025.04.01 19:3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라이프스타일 슈퍼앱 오늘의집을 운영하는 버킷플레이스가 이른바 '오신기'로 불리는 △로봇청소기 △식기세척기 △의류관리기 △음식물처리기 △실링팬 등 가사 필수품 5종 검색량이 크게 늘었다고 24일 밝혔다. 버킷플레이스에 따르면 지난해 음식물처리기 검색량은 2022년 대비 140.1% 증가했다. 로봇청소기와 식기세척기 검색량도 같은 기간 각각 84.9%, 11.4% 늘었다. 실링팬과 의료관리기의 검색량도 각각 20...
2025.02.24 19: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