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킷플레이스는 인테리어 원스톱 플랫폼입니다. 원스톱 인테리어 플랫폼 [오늘의집]을 통해 집을 꾸미는 방식을 새롭게 정의합니다. 인테리어 가이드/정보 부터 쇼핑, 시공까지 인테리어와 관련된 모든 서비스 영역을 온라인으로 제공합니다.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인테리어 콘텐츠·커머스 플랫폼 '오늘의집'을 운영하는 버킷플레이스가 인테리어에 사용되는 공사 자재 정보를 보고 시공가격과 실제 스타일링까지 확인할 수 있는 '시공자재 랭킹'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그동안 새집 장만이나 이사 등으로 인테리어 시공을 하는 사람들은 마루나 벽지, 타일 등 시공자재 정보를 얻기 어려웠다. 주로 인테리어 업체들만 자재 정보를 알고 있는 경우가 많았기 때문이다. 이로 인해 업체가...
2023.08.21 19:27: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라이프스타일 플랫폼 '오늘의집'을 운영하는 버킷플레이스가 인테리어 시공계약의 필수 점검 항목을 확인할 수 있는 '인테리어 계약서 진단'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지난달 내놓은 '인테리어 시공책임보장 서비스' 출시에 이은 두 번째 인테리어 시공 관련 서비스다.계약서 진단 서비스는 고객이 인테리어 업체와 계약할 때 현장에서 계약을 스스로 점검하고 진단 결과를 보고서로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다. 인테리어 관련...
2023.07.17 13:30:00오늘의집을 운영하는 버킷플레이스가 오는 30일부터 인테리어 서비스에 '오늘의집 시공책임보장'을 도입한다고 23일 밝혔다. 시공책임보장은 오늘의집이 중개한 인테리어 시공업체가 시공 중 하자를 발생시키거나 공사 기일이 계약보다 지연될 때 오늘의집 부담으로 해당 문제를 해결해 주는 제도다. '책임보장' 뱃지가 붙어 있는 업체에서는 시공책임보장을 모두 적용받을 수 있다.먼저 시공 과정에서 하자·지연이 발생하면 오늘의집 전담 고객만족팀이 나서서 분쟁을 중재한다. 인테리어 업체가 공사를 마무리할 능력이 부족하다면 오늘의집이 지정 협력사를 통해...
2023.06.23 14:04:26오늘의집이 지난해 4월 시작한 '인공지능(AI) 광고 프로그램'을 사용한 상품들이 1년간 30억회 노출되면서 광고판매액(전환 매출액) 1000억원을 기록했다고 14일 밝혔다. 오늘의집은 이를 활용한 중소기업들의 오늘의집 내 거래액이 2021년 대비 평균 2.1배 상승했다고 강조했다.AI 광고는 오늘의집 애플리케이션 내에서 사용자들이 집들이, 노하우, 사진 등 콘텐츠를 살펴보면 관련상품을 AI로 분석해 추천해주는 서비스다. 오늘의집 측은 "광고비 집행 규모와 무관하게 고객의 관심사를 기반으로 제품이 추천된다"며 &q...
2023.06.14 13:47:35라이프스타일 플랫폼 오늘의집이 지난해 매출 1864억원으로 전년대비 59% 성장했다고 밝혔다. 2년 연속 50%대 매출 성장이다.오늘의집을 운영하는 버킷플레이스는 14일 지난해 감사보고서를 통해 매출 1864억원, 영업손실 362억원을 기록했다고 공시했다. 전년 대비 매출은 약 59%(688억원) 증가했고,영업손실은 약 6%(23억원) 감소했다.지난해 경기침체 등 외부환경에도 매출 성장률은 2021년(55%)대비 4%포인트 가량 높아졌다. 오늘의집 측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상품군을 바탕으로 구매력 높은 고객의 구매 전환율을 상승시킨...
2023.04.14 15:1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