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립비토즈는 영상 기반의 여행 커뮤니티와 OTA (Online Travel Agency) 서비스를 결합한 새로운 여행 플랫폼을 만드는 회사입니다. 시공간을 초월한 여행 생태계 구축을 비전으로 가지고 있습니다. 여행 정보를 찾고, 숙박을 예약하고, 여행이 끝난 후 기록까지 여행에 관한 모든 단계의 관련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싱가포르 관광청과 업무협약을 체결하여 '싱가포르 리그'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2023년 4월 네오핀과 협력하여 '트래블 웹 3.0'구축 프로젝트를 시작했습니다.
트립비토즈는 영상 기반의 여행 커뮤니티와 OTA (Online Travel Agency) 서비스를 결합한 새로운 여행 플랫폼을 만드는 회사입니다. 시공간을 초월한 여행 생태계 구축을 비전으로 가지고 있습니다. 여행 정보를 찾고, 숙박을 예약하고, 여행이 끝난 후 기록까지 여행에 관한 모든 단계의 관련된 서비스를 제공...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트립비토즈가 19일 한국 의료관광에 대한 글로벌 관심 증가에 맞춰 'K메티칼' 전용 탭을 추가하는 글로벌 서비스 업데이트를 발표했다. 이번 개편은 해외 사용자가 한국 의료 서비스를 보다 쉽게 탐색하고 예약할 수 있도록 정보 구조를 재정비한 것이 핵심이다. 의료관광 확대가 국가적 관심사로 떠오른 가운데 트립비토즈는 여행과 의료를 연결하는 새로운 사용자 경험을 제시한다는 것이 회사의 설명이다. 다국어 지원과 함께 한국 병원 및 클리닉 정보를 체계적으로 정리해 해외 사용자에게 신뢰도 높은 정보를 제공한다. 시술 안내, 병원 서비스 소개, 시술 가이드 등 의료관광에 필요한 다양한 콘텐츠를 구성해 진입 장벽을 낮췄다. 특히 미용·피부·건강검진 등 해외에서 수요가 높은 분야를 포함해 방문 목적별 탐색이 가능해졌다. 또한 다국어 결제수단 확대는 방한 관광객에게 직접적인 편의를
2025.11.19 18:0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글로벌 여행 플랫폼 트립비토즈가 글로벌 럭셔리 호텔 브랜드 랑햄 호스피탈리티 그룹(Langham Hospitality Group)과 마케팅 파트너십을 맺고 국내 여행자 대상 브랜드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아직 한국에 널리 알려지지 않은 랑햄의 가치를 소개하고 국내 소비자에게 새로운 고급 숙박 경험의 기준을 제시하는 데 초점을 맞춘다. 1865년 영국 런던에서 첫 호텔을 개관한 랑햄 호스피탈리티 그룹은 15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글로벌 럭셔리 호텔 브랜드다. 현재 '랑햄'(Langham), '코르디스'(Cordis), '이튼'(Eaton) 등 세 개의 브랜드를 통해 런던, 뉴욕, 상하이, 시드니, 홍콩 등 세계 주요 도시에서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트립비토즈는 앱의 메인 영상 피드 등을 활용해 랑햄 호텔의 공간과 서비스를
2025.10.23 13:3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트립비토즈가 UAE(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서 열린 중동 최대 IT 전시회 '자이텍스 글로벌 2025'(GITEX Global 2025) 현장에서 지능형 여행 기술 플랫폼 기업 iOL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호텔 재고 연동, 결제 자동화, 리워드 시스템 등 OTA(온라인 여행사) 핵심 기술 전반을 강화하기 위한 장기 협력으로 UAE, 사우디아라비아 등 중동 주요시장 진출 계기가 될 것으로 회사는 보고 있다. 트립비토즈는 인도네시아와 UAE 시장에 이어 아프리카 지역으로의 수출을 확대해 외국인 사용자 확보에도 나선다는 계획이다. iOL은 전 세계 호텔과 여행 바이어 간 연결을 간소화하는 'iOL X', 다국적 결제 환경을 자동화하는 핀테크 솔루션 'iOL 페이', 여행자 대상 리워드 상품 제공 플랫폼 'iOL 이스케이프', 호텔 자
2025.10.15 13:0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여행 플랫폼 트립비토즈는 정지하 대표가 지난 7~9일 싱가포르에서 열린 글로벌 여행 테크 컨퍼런스 'WiT 싱가포르 2025'에 패널로 참가해 차세대 여행 플랫폼 모델과 아시아 여행 산업의 진화 방향을 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정 대표는 컨퍼런스의 '차세대를 위한 온라인여행사(OTA) 모델의 재정의'(Redefining OTA Models for The Next Generation) 세션에서 이동건 마이리얼트립 대표, 케이 시바타 트래블재팬(TRAVEL.jp) 대표와 함께 무대에 올라 여행 산업의 다음 20년을 주제로 대담을 나눴다. 정 대표는 "트립비토즈는 여행을 중심으로한 콘텐츠, 커뮤니티, 커머스 세 요소로 구성돼 있다"며 "이들은 각각의 기둥으로 분리돼 존재하는 것이 아니라 콘텐츠를 기반으로 커뮤니티와 커머스를 유기적으로 연결하는 구조로 설계돼 있다"고 설
2025.10.09 15:0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여행 플랫폼 트립비토즈(Tripbtoz)가 콘텐츠 제작자, 일반 이용자, 호텔 파트너를 모두 아우르는 플랫폼 경쟁력 강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개편은 사용자 참여 중심의 수익화 모델을 확장하고, 커뮤니티 기능 및 호텔 특화 상품을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핵심은 새롭게 도입된 콘텐츠 리워드 프로그램이다. 이용자가 플랫폼 내 '트립톡'이나 여행 영상을 통해 콘텐츠를 제작하고, 이 콘텐츠를 통해 실제 숙박 예약이 발생하면 해당 제작자에게 리워드가 지급된다. 사용자들은 새 수익 대시보드에서 예상 수익과 누적 리워드 등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 누구나 여행 콘텐츠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기반이 마련됐다. 또 호텔 앰버서더 기능을 통해 셀럽 전용 객실이 운영된다. 이는 호텔에게 차별화된 상품 기획 기회와 브랜드 홍보 효과를 제공하고, 이용자
2025.09.26 15:01: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