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非전문가도 초개인화 CRM…플레어랩스, 14억 프리A 투자유치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초개인화 고객관계관리(CRM) 마케팅 솔루션 플레어레인을 운영하는 플레어랩스가 14억원 규모로 프리A 투자를 유치했다고 16일 밝혔다.이번 투자는 기존 투자자인 프라이머사제 파트너스, 호갱노노 창업자 심상민 대표가 모두 참여하고 비에이파트너스, 유경PSG자산운용이 신규 투자자로 이름을 올렸다. 플레어레인은 앱푸시·웹푸시·문자·카카오톡·이메일 등 다양한 채널을 활용해 마케터가 직접 이상적인 고객 여정을 설계할 수 ...
남미래기자
2024.02.16 21: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