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페이퍼는 유저 수(MAU), 입점 병원 수, 앱스토어 평점 등에서 국내 1위 메디컬뷰티 앱 [강남언니]를 운영하고 있는 벤처회사입니다. 의료서비스의 정보 불균형 문제를 정보통신기술(IT)을 활용하여 해결하고자 노력하고 있고 그 첫번 째 영역으로 메디컬뷰티 시장의 정보 비대칭 문제를 해결하고자 합니다.
힐링페이퍼는 유저 수(MAU), 입점 병원 수, 앱스토어 평점 등에서 국내 1위 메디컬뷰티 앱 [강남언니]를 운영하고 있는 벤처회사입니다. 의료서비스의 정보 불균형 문제를 정보통신기술(IT)을 활용하여 해결하고자 노력하고 있고 그 첫번 째 영역으로 메디컬뷰티 시장의 정보 비대칭 문제를 해결하고자 합...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미용의료 정보 플랫폼 '강남언니' 운영사 힐링페이퍼가 글로벌로 사업을 확장한다.힐링페이퍼가 한국 피부과, 성형외과의 외국인 환자 유치 플랫폼 '언니(UNNI)'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언니 서비스는 글로벌 이용자에게 한국 피부과와 성형외과의 가격 정보와 130만건의 소비자 후기를 제공한다.이용자는 전세계 어디서나 언니 앱을 다운로드하면 영어로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다. 유저가 관심 있는 병원에 상담과 예약을 희...
2023.12.06 17:3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미용의료 정보 플랫폼 '강남언니' 운영사 힐링페이퍼가 강남언니 서비스를 통해 발생하는 사회적 가치를 전하기 위해 '강남언니 누리다 리포트 2023' 보고서를 발간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리포트는 '더 좋은 의료 서비스를 누구나 누릴 수 있게 한다'는 회사의 미션과 연결해 제목이 정해졌다. 구체적으로 △강남언니 소개 및 서비스 성과 △의료 소비자가 누리는 가치 △의사가 누리는 가치 △글로벌에서 누리는 가치 등을 ...
2023.08.22 17:00:00미용의료 정보 플랫폼 '강남언니' 운영사 힐링페이퍼는 지난 2년간 일본 현지 서비스, 국내 일본인 환자 유치 등 일본사업이 60배 성장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성과는 강남언니를 통해 한국과 일본 병원을 선택한 일본 유저 수 기준이다. 강남언니는 2019년 11월 일본에 진출해 일본인 환자가 한국과 일본 병원을 찾는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코로나19 확산 기간 동안 일본 동종 서비스 '루쿠모(Lucmo)'를 인수하는 등 현지 1위 플랫폼으로 성장했다. 지난해 7월에는 일본인 환자를 국내 병원으로 유치하는 서비스도 재개했다.특히 엔...
2023.06.26 10:34:41메디컬뷰티 플랫폼 '강남언니'를 운영하는 힐링페이퍼가 허위 시술가격과 후기를 차단하기 위한 '소비자 눈속임 모니터링' 정책을 8일 발표했다. 이번 정책은 강남언니 앱을 통해 피부과와 성형외과를 방문한 이용자 전원을 대상으로 사후 해피콜 조사를 실시해 병원으로부터 △다른 시술 가격을 강요받았는지 △대가성 후기 작성을 강요받았는지 △무리한 추가 시술을 강요받았는지 여부를 신고 받는다. 강남언니는 2년 동안 사후 유저 모니터링을 1만5000여건 이상 완료했다. 모든 허위 시술후기는 삭제되며, 앱과 다른 시술가격이 발견되면 병원 측에서 수...
2023.02.08 17:11:20메디컬뷰티 플랫폼 "강남언니" 운영사 힐링페이퍼가 한국과 일본에서 하반기 광고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일본 광고 캠페인은 인기 가수 겸 모델인 도바시 카에데를 모델로 발탁했다. 특히 "왔다"라는 뜻의 일본어 "키타"를 활용해 카에데의 안무와 함께 밝고 중독성 있는 노래 "키타키타 강남언니"가 반복된다. 한국 버전 광고는 "충분히 고민해도 괜찮아, 강남언니"라는 카피를 내세웠다. 일상 속에서 피부시술을 고민하는 다양한 사람들을 조명하며 강남언니에서 영수증 인증 후기, 수술실 CCTV 정보, 병원 신뢰도 등을 한 번에 ...
2022.10.19 14:2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