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처링은 인플루언서 데이터 분석 스타트업으로, 2019년 카카오 출신 인재들이 설립하였습니다. 온라인상에서 존재하는 모든 인플루언서의 영향력을 데이터화해 누구나 쉽게 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미션입니다. 기존의 인플루언서 마케팅 방식의 비효율적인 부분을 개선하고자 인플루언서 마케팅 솔루션 '피처링'을 개발했습니다.
피처링은 인플루언서 데이터 분석 스타트업으로, 2019년 카카오 출신 인재들이 설립하였습니다. 온라인상에서 존재하는 모든 인플루언서의 영향력을 데이터화해 누구나 쉽게 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미션입니다. 기존의 인플루언서 마케팅 방식의 비효율적인 부분을 개선하고자 인플루언...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소셜미디어 영향력 분석 스타트업 피처링은 카카오와 라이브커머스 협업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이번 협업을 통해 피처링은 카카오쇼핑라이브에서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할 유망 인플루언서를 선별했다. 피처링AI로 △유효 팔로워 수 △성장성 △전환 예상 수 등 데이터를 분석하고, 판매하는 상품 특성에 맞춰 높은 효과가 예상되는 인플루언서 2명을 뽑았다.피처링이 선별한 인플루언서는 살림·생활 분야 인플루언서 '살림팝'과 주방·...
2024.04.26 17:3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이 가장 효과적인 시간은 화요일과 수요일 새벽인 것으로 나타났다. 27일 인플루언서 영향력 분석 스타트업 피처링은 '인플루언서 마케팅 ROI 가이드'를 통해 "인스타그램은 화요일 오후 11시~오전 2시, 유튜브는 수요일 오전 12시~오전 3시 시간대가 가장 인플루언서 마케팅이 효과적"이라고 밝혔다. 피처링은 인플루언서 마케팅에서 투자대비수익률(ROI)을 고려한 체계적인 마케팅이 ...
2024.02.27 16:0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인공지능(AI) 기반 인플루언서 데이터 플랫폼 기업 피처링이 일본의 종합광고대행사 플래그(Flag)와 파트너십 계약을 맺고 일본 시장 진출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피처링은 2019년 카카오 출신들이 주축이 돼 만든 인플루언서 데이터 관리 스타트업이다. 온라인상의 모든 인플루언서를 데이터화 하고 누구나 쉽게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도록 돕는다.주요 서비스로는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진행하고자 하는 소비자에게...
2024.02.14 18:0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인공지능(AI) 기반 인플루언서 데이터 플랫폼 기업 피처링이 인재 채용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모집하는 직무는 △프로덕트 매니저(Product Manager) △프로덕트 디자이너(Product Designer) △마케팅 AE(Account Executive) △AI 엔지니어(AI Engineer) △프론트엔드 개발자(Front End Developer) △데브옵스(DevOps) 등이다. 피처링은 2019년 카카...
2023.10.19 20:05: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인플루언서 데이터 분석 스타트업 피처링은 57억원 규모로 시리즈A 투자를 유치했다고 20일 밝혔다.이번 투자에는 기존 투자자인 마그나인베스트먼트와 알바트로스인베스트먼트, 캡스톤파트너스, 스틱벤처스, 라구나인베스트먼트, 패스파인더H 등이 신규 투자자로 참여했다.피처링은 글로벌 인플루언서 1300만명의 데이터를 분석해 하나의 플랫폼에서 검색, 분석, 관리 등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전 과정을 진행할 수 있는 기업용 S...
2023.09.20 11: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