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소셜미디어 영향력 분석 스타트업 피처링은 카카오와 라이브커머스 협업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이번 협업을 통해 피처링은 카카오쇼핑라이브에서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할 유망 인플루언서를 선별했다. 피처링AI로 △유효 팔로워 수 △성장성 △전환 예상 수 등 데이터를 분석하고, 판매하는 상품 특성에 맞춰 높은 효과가 예상되는 인플루언서 2명을 뽑았다.피처링이 선별한 인플루언서는 살림·생활 분야 인플루언서 '살림팝'과 주방·...
김태현기자 2024.04.26 17:3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이 가장 효과적인 시간은 화요일과 수요일 새벽인 것으로 나타났다. 27일 인플루언서 영향력 분석 스타트업 피처링은 '인플루언서 마케팅 ROI 가이드'를 통해 "인스타그램은 화요일 오후 11시~오전 2시, 유튜브는 수요일 오전 12시~오전 3시 시간대가 가장 인플루언서 마케팅이 효과적"이라고 밝혔다. 피처링은 인플루언서 마케팅에서 투자대비수익률(ROI)을 고려한 체계적인 마케팅이 ...
남미래기자 2024.02.27 16:0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인공지능(AI) 기반 인플루언서 데이터 플랫폼 기업 피처링이 일본의 종합광고대행사 플래그(Flag)와 파트너십 계약을 맺고 일본 시장 진출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피처링은 2019년 카카오 출신들이 주축이 돼 만든 인플루언서 데이터 관리 스타트업이다. 온라인상의 모든 인플루언서를 데이터화 하고 누구나 쉽게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도록 돕는다.주요 서비스로는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진행하고자 하는 소비자에게...
최태범기자 2024.02.14 18:0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사단법인 한국초기투자기관협회(KESIA)가 후속투자 유치 지원 프로그램 '블링크(BLiNK)'를 통해 지난해 14건의 후속 투자유치 연계 성과를 냈다고 30일 밝혔다. 지난해 상·하반기 10차례 열린 블링크에는 국내 액셀러레이터(AC)와 벤처캐피탈(VC), 기업형 벤처캐피탈(CVC) 및 창업지원기관 관계자 등 누적 500여명이 참여했다. 참여한 스타트업은 94개사다. 그중에서 △닥터테일 △뉴로팩 △리필리 △메타텍스...
최태범기자 2024.01.30 14: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