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란은 유통구조 혁신과 IT 기술을 통해 명품 패션 시장의 문제를 해결하는, 거대한 명품 시장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플랫폼입니다. 'BE THE ONE, OR NOTHING'이라는 미션을 가지고 새로운 명품 쇼핑 문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국내 명품 업체부터 해외 유명 부티크까지 국내에서는 가장 많은 브랜드의 상품을 유통하고 있습니다. 아프리카 사랑재단을 통하여 수익금의 일부를 후원하고 잇으며 국내 미혼모 지원 사업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발란은 유통구조 혁신과 IT 기술을 통해 명품 패션 시장의 문제를 해결하는, 거대한 명품 시장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플랫폼입니다. 'BE THE ONE, OR NOTHING'이라는 미션을 가지고 새로운 명품 쇼핑 문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국내 명품 업체부터 해외 유명 부티크까지 국내에서는 가장 많은...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명품플랫폼 발란이 151개국에 제품을 배송하는 글로벌 온라인 플랫폼을 시작한다.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발란은 지난 2일 글로벌 서비스 '발란 닷컴'을 전세계 동시 오픈했다고 밝혔다. 발란 닷컴의 서비스 지역은 미국, 중국, 일본, 아랍에미리트, 이탈리아, 프랑스 등 총 151개국이다.발란은 현재 약 6000개 브랜드, 500만여 개 상품을 취급하고 있다. 서비스 첫해인 올해 해외 목표거래액은 1000억원이다. 발...
2024.05.03 07:00:00명품 커머스 플랫폼 발란이 지난해 6800억원의 거래액을 달성했다고 27일 밝혔다. 발란의 거래액은 2019년 257억원에서 2020년 533억원으로 늘었고 2021년에는 3150억원으로 급증한 뒤 지난해 6800억원으로 전년대비 2배 이상 증가했다. 최근 4년간 연평균 성장률은 127% 수준이다. 발란 관계자는 "빠른 성장의 핵심 요인은 창업 초기부터 글로벌 채널(부티크, 브랜드)과의 탄탄한 제휴 및 검증된 리테일러의 확보, 발란 익스프레스 등 특화된 고객 서비스가 주된 요인으로 작용했다"고 했다. 발란은 가품 ...
2023.02.27 16:42:19최근 250억원의 시리즈C 투자를 유치한 명품 커머스 플랫폼 발란이 B2B 사업을 분사하고 리테일러 파트너사에 대한 서비스를 대폭 강화한다고 20일 밝혔다. 발란의 B2B 서비스는 국내 중소형 리테일러(SME)에게 △합리적인 도매가격 △수요 예측 기반 주문을 통한 재고 리스크 최소화 △통관·풀필먼트 시스템 등을 제공한다. 기존의 비효율적인 비용 구조를 개선하는 것이 골자다. 발란은 B2B 서비스 부문을 다음달 "발란 커넥트"로 분사한다. 발란 관계자는 "명품 유통 시장에서 파트너사를 적극 지원할 필요성이 커졌다"며...
2022.10.20 15:45:56온라인 럭셔리 플랫폼 발란이 총 250억원 규모의 시리즈C 투자 유치에 성공했다고 14일 밝혔다.이번 투자에는 신한캐피탈, 컴퍼니케이파트너스, 다올인베스트먼트가 참여했으며, 이달 말 투자자 두 곳이 추가 참여하기로 확정했다. 시리즈C 투자를 마친 발란의 현재 누적 투자 유치 금액은 총 735억원이다.발란은 올 상반기 거래액이 3812억원으로 전년동기 대비 400% 급증했다고 밝혔다. 회원 수는 225만명이 넘어 전년동기 대비 5배 증가하는 등 명품 플랫폼 시장에서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발란은 이번 투자유치로 내실 있는 사업 확...
2022.10.14 11:3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