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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푼타컴퍼니
리테일테크 기반 로컬 인디브랜드 애그리게이터 푼타컴퍼니가 '하우스 오브 신세계 청담 트웰브'에 대규모 로컬 인디브랜드 존을 구성했다고 22일 밝혔다.
하우스 오브 신세계 청담 트웰브는 기존 SSG푸드마켓 청담점을 리뉴얼한 공간으로, 단순한 장보기 중심의 식품관을 넘어 웰니스와 지속 가능한 라이프스타일을 핵심 키워드로 한 체류형 리테일 공간으로 새롭게 탈바꿈했다.
푼타컴퍼니는 이 공간에서 간편식, 건강 간식, 디저트, 음료, 유제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로컬 인디브랜드 60여 곳과 약 300여 개 제품을 큐레이션해 선보인다. 회사 관계자는 " 브랜드가 탄생한 배경과 이를 만드는 사람들의 이야기에 주목해 각 브랜드가 공간 안에서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도록 구성했다"고 말했다.
장진호 푼타컴퍼니 대표는 "이번 청담 트웰브의 로컬 인디브랜드 존은 다양한 프리미엄 채널과의 협업을 통해 쌓아온 브랜드 발굴과 운영 경험을 집약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로컬 인디브랜드가 가진 고유한 이야기가 소비자에게 제대로 전달될 수 있는 유통 환경을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