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고민의 동반자"…바비톡, 오마이걸 '미미'와 신규 캠페인

최태범 기자 기사 입력 2025.07.15 18:30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공유하기
글자크기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미용의료 플랫폼 바비톡이 걸그룹 오마이걸의 '미미'와 함께 한 신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5일 밝혔다.

바비톡은 '함께 고민하고 응원하는 동반자'라는 캠페인 속 핵심 메시지를 전달하는데 미미의 밝고 유쾌한 이미지와 솔직한 뷰티 철학이 시너지를 낼 것으로 판단했다.

캠페인 슬로건은 '툭하면 바비톡'이다. 뷰티 관련 고민의 순간에 망설임 없이 가장 먼저 찾게 되는 동반자적 플랫폼으로의 정체성을 확장해 나간다는 목표를 반영했다.

공개된 캠페인 영상에서는 누구나 종종 경험하는 뷰티 고민의 순간에 바비톡이 곁에 있다는 메시지가 담겼다. 자신에게 꼭 맞는 정보인지 수많은 선택지로 고민하는 미미 앞에 '툭' 하고 바비톡 아이콘이 등장하는 장면이 핵심이다.

바비톡은 이번 신규 캠페인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모든 이용자에게 1만원 시술 할인권을 제공하며, 시술 후기 작성 시 1건당 최대 1만원까지 포인트가 2배로 즉시 적립 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상담을 신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대한항공 100만원 기프트카드, 롱샴 르 플리아쥬 미니백, 웨스틴 조선 서울 라운지&바 애프터눈 티 세트, 하이디라오 상품권 등도 증정된다.

김지원 바비톡 최고마케팅책임자(CMO)는 "800만 이용자가 남긴 실제 후기와 경험을 토대로 신뢰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해 왔다. 앞으로도 정보 제공이라는 1차적 기능을 넘어 이용자들과 함께 공감하고 연대하는 플랫폼으로서 가치를 전하겠다"고 말했다.

바비톡  
  • 사업분야엔터∙라이프스타일, 의료∙헬스케어
  • 활용기술기타
  • 업력***
  • 투자단계***
  • 대표상품***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바비톡' 기업 주요 기사

관련기사

이 기사 어땠나요?

이 시각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