윙잇은 간편식 커머스 플랫폼으로, 5분 내 조리 가능한 고품질 RTC(Ready to Cook) 간편식을 D2C 형태로 제공합니다. 46단계의 상품 출시 프로세스를 통해 시장의 반응을 반영하고 판매량을 예측하여 누구나 만족할 만한 품질의 상품을 내놓습니다. 75% 이상의 재구매율을 달성하며 고품질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신뢰를 입증하고 있습니다.
윙잇은 간편식 커머스 플랫폼으로, 5분 내 조리 가능한 고품질 RTC(Ready to Cook) 간편식을 D2C 형태로 제공합니다. 46단계의 상품 출시 프로세스를 통해 시장의 반응을 반영하고 판매량을 예측하여 누구나 만족할 만한 품질의 상품을 내놓습니다. 75% 이상의 재구매율을 달성하며 고품질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가정간편식(HMR) 커머스 스타트업 윙잇이 해외용 디저트 상품 'Han Sweets' 떡 4종의 유럽 진출에 이어 식단관리 식품 '냉동 곤약 김밥'의 미국 첫 주문을 달성하며 수출을 확장했다고 12일 밝혔다. 북미의 경우 지난달 캐나다 H-mart에 입점한 떡 6종이 벤쿠버 지역에 추가 진출하는 등 좋은 성과를 냈다. 이는 미주 지역까지 영향을 미쳐 지난달 미국 내 5개의 주요 유통 채널에서 약 11.4톤(5만20...
2023.10.12 18:00:00가정간편식(HMR) 커머스 스타트업 윙잇이 이달 초 기준 누적 매출액 1000억원을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2015년 설립된 윙잇은 10분 내 조리 가능한 고품질 HMR을 판매하고 있다. 150만 회원에 대한 데이터 분석을 바탕으로 고객 수요를 예측해 자체 PB 브랜드를 선보였으며, 프리미엄 HMR 3000여종을 출시했다. 윙잇 관계자는 "최근 5년 동안 연평균 성장률이 203%에 달한다"며 "고품질 PB 브랜드 육성, B2B 신사업 전개, 테크 기반 신규 서비스 확대 등 미래 성장 동력을 확보해 온 점...
2023.05.16 18:04:19가정간편식(HMR) 커머스 스타트업 윙잇이 만보기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2015년 설립된 윙잇은 10분 내 조리 가능한 고품질 HMR을 판매하고 있다. 150만 회원에 대한 데이터 분석을 바탕으로 고객 수요를 예측해 자체 PB 브랜드를 선보였으며, 프리미엄 HMR 3000여종을 출시했다. 윙잇 관계자는 "고객의 시간을 가치 있는 일에 쓰게 한다는 비전 아래 만보기 서비스를 기획했다"며 "앱테크 서비스를 통해 건강을 챙기는 시간을 선사하고 쌓인 적립금으로 먹거리 혜택까지 연결해 준다는 취지&q...
2023.04.20 16:37:49가정간편식(HMR) 커머스 스타트업 윙잇이 소상공인을 위한 식자재 간편 솔루션 '윙잇 Biz'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2015년 설립된 윙잇은 10분 내 조리 가능한 고품질 HMR을 판매하고 있다. 140만 회원에 대한 데이터 분석을 바탕으로 고객 수요를 예측해 자체 PB 브랜드를 선보였으며, 프리미엄 HMR 3000여종을 출시했다. 윙잇 Biz는 요식업에 종사하는 소상공인이 윙잇의 HMR 제품을 통해 손쉽게 고품질 요리를 조리·판매할 수 있도록 돕는 B2B 전용몰이다. 고객은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검증된 3000여 종의 ...
2023.03.14 16:47:29가정간편식(HMR) 커머스 스타트업 윙잇이 정보보호 인증인 정보보호관리체계(ISMS) 인증을 획득했다고 15일 밝혔다. ISMS 인증은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이 주관하는 주요 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 중 하나다. 해당 인증은 관리체계 수립 및 운영(16개)과 보호 대책 요구사항(64개) 등 총 80개에 이르는 인증 기준에 대한 적합성 평가를 모두 통과해야 취득할 수 있다.ISMS 인증 획득은 시스템 개발과 운영 보안, 침해사고 관리를 비롯한 다양한 정보보호 측면에서 안정성을 확보했다는 의미를 갖는다.윙잇은 10분 내 조리 가능한 ...
2023.02.15 17:37: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