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지난 10년간 벤처시장의 키워드는 모바일이었다. 모바일에 적응하지 못하는 회사들은 살아남지 못했다. 이제는 AI(인공지능)이다. AI로 서비스를 혁신할 수 있는 회사라면 빙하기를 극복할 수 있을 것이다."김제욱 에이티넘인베스트먼트 부사장은 3일 채널코퍼레이션이 개최한 '채널콘 컨퍼런스'의 투자 세션에 참석해 올해 벤처투자 시장 전망에 대해 이같이 말했다. 채널콘은 AI, e커머스, B2B(기업...
남미래기자 2024.04.04 08:0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고객 주도적 서비스(Customer-Driven). 세 번의 창업 실패 끝에 채널톡이 세운 철학입니다. 고객 니즈를 재빨리 파악해 다양한 서비스를 출시한 결과, 구독형 서비스의 가장 중요한 지표인 지난해 연간반복매출(ARR)이 360억원을 넘어섰습니다."올인원 인공지능(AI) 메신저 '채널톡'을 운영하는 채널코퍼레이션의 김재홍 공동대표는 3일 열린 채널콘 컨퍼런스에서 '채널톡의 과거, 현재, ...
남미래기자 2024.04.03 14:25:5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채널코퍼레이션이 올인원 인공지능(AI) 메신저 '채널톡'에 음성·영상 통화 서비스 '미트'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에 따라 채널톡은 기존의 채팅, 이메일, AI 인터넷 전화에 이어 화상 통화 기능까지 갖추게 됐다. 미트는 상담 채팅창 내 버튼 클릭 시 음성·영상 통화 상담으로 전환해 상담사와 고객에게 끊김 없는 상담 환경을 구현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영상 통화에는 화면 공유 기능도 지원해 제품 불량...
남미래기자 2024.03.18 16:3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채널코퍼레이션은 자동차용품 전문 기업 불스원에 올인원 AI 메신저 '채널톡'을 도입한 결과, 상담 매출 전환율이 15% 늘었다고 16일 밝혔다.불스원은 월평균 상담량이 1300여 건으로 높은 편이다. 지난해 1월 불스원은 상담 시스템과 고객 경험을 혁신적으로 개선하고 상담을 통한 구매 전환을 일으키기 위해 채널톡을 도입했다. 불스원은 채널톡을 통해 상담 첫 응대 시간을 평균 15분에서 4분으로 단축했다. 기존에는...
남미래기자 2024.02.16 16: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