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뷰티 북미 진출길 뚫는다…크리에이터 커머스 '누리글로우' 출시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K뷰티 글로벌 진출 플랫폼을 운영하는 누리하우스가 북미 시장을 겨냥한 크리에이터 참여형 커머스 플랫폼 '누리글로우'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누리글로우는 북미 지역을 중심으로 활동하는 10만명의 크리에이터가 직접 제품을 선정하고, 홍보 영상을 만들어 판매까지 이어가는 콘텐츠 기반 쇼핑 플랫폼이다. 단순 광고를 넘어 콘텐츠와 판매가 연결되도록 해 브랜드가 북미 시장에 자리 잡는 데 도움을 준다. 아울러 크리에이터 네트워크와 연동된 어필리에이트(성과 기반 판매) 시스템으로 매출 성장을 가속화한다. 또 누리하우스의 수출 보장형 상품 '글로부스트'와 연동돼 브랜드가 제품을 홍보하면서 동시에 판매까지 할 수 있다. 누리글로우는 미국 결제와 배송 시스템도 자체적으로 갖췄다. 그동안 아마존, 틱톡 등 여러 플랫폼의 규정에 맞춰야 했던 불편을 줄였으며, 현지 소비자는
최태범기자
2025.09.08 19: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