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뷰티 해외 진출 돕는 누리하우스, 신보 '프리아이콘' 선정

남미래 기자 기사 입력 2025.06.04 17: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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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뷰티 브랜드의 해외 진출을 지원하는 스타트업 누리하우스는 신용보증기금의 '프리아이콘'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

누리하우스는 K뷰티 브랜드의 해외 진출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이터 분석 기반 크리에이터 커뮤니티 플랫폼이다. 누리라운지에는 100여 개국 8만여 명의 크리에이터가 활동하고 있다. 누리라운지는 가입된 크리에이터들의 소셜미디어 데이터와 연동을 통해 크리에이터들의 활동과 특징, 팔로워 분석 등을 통해 최적의 캠페인, 이벤트 등을 매칭한다. 지금까지 300개 이상의 브랜드가 누리하우스를 통해 해외 마케팅을 진행했다.

이번 프리아이콘 선정으로 누리하우스는 맞춤형 보증과 금융 지원, 글로벌 네트워킹 기회를 확보하게 됐다. 이를 바탕으로 해외 시장 진출에 더욱 속도를 낼 계획이다.

백아람 누리하우스 대표는 "신용보증기금의 프리아이콘 선정은 누리하우스의 기술력과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은 결과"라며 "글로벌 크리에이터 네트워크와 커머스플랫폼을 기반으로 K뷰티 브랜드의 해외 진출을 가속화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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