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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뷰티 글로벌 진출 플랫폼을 운영하는 누리하우스가 북미 시장을 겨냥한 크리에이터 참여형 커머스 플랫폼 '누리글로우'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누리글로우는 북미 지역을 중심으로 활동하는 10만명의 크리에이터가 직접 제품을 선정하고, 홍보 영상을 만들어 판매까지 이어가는 콘텐츠 기반 쇼핑 플랫폼이다. 단순 광고를 넘어 콘텐츠와 판매가 연결되도록 해 브랜드가 북미 시장에 자리 잡는 데 도움을 준다.
아울러 크리에이터 네트워크와 연동된 어필리에이트(성과 기반 판매) 시스템으로 매출 성장을 가속화한다. 또 누리하우스의 수출 보장형 상품 '글로부스트'와 연동돼 브랜드가 제품을 홍보하면서 동시에 판매까지 할 수 있다.
누리글로우는 미국 결제와 배송 시스템도 자체적으로 갖췄다. 그동안 아마존, 틱톡 등 여러 플랫폼의 규정에 맞춰야 했던 불편을 줄였으며, 현지 소비자는 익숙한 방식으로 쉽게 결제하고 배송받을 수 있다.
누리글로우를 활용하는 브랜드는 오프라인 전시나 대규모 홍보 전에 크리에이터 콘텐츠를 통해 미국 소비자 반응을 먼저 확인할 수 있고, 이후 △시딩 캠페인 △초기 판매 촉진 △B2B 확장 전략 등을 체계적으로 지원받아 시장에 안착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백아람 누리하우스 대표는 "누리글로우는 제품 마케팅부터 판매까지 한 번에 가능한 원스톱 플랫폼"이라며 "앞으로도 K뷰티 브랜드를 꾸준히 북미 시장에 소개하고 글로벌 유통망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누리글로우는 북미 지역을 중심으로 활동하는 10만명의 크리에이터가 직접 제품을 선정하고, 홍보 영상을 만들어 판매까지 이어가는 콘텐츠 기반 쇼핑 플랫폼이다. 단순 광고를 넘어 콘텐츠와 판매가 연결되도록 해 브랜드가 북미 시장에 자리 잡는 데 도움을 준다.
아울러 크리에이터 네트워크와 연동된 어필리에이트(성과 기반 판매) 시스템으로 매출 성장을 가속화한다. 또 누리하우스의 수출 보장형 상품 '글로부스트'와 연동돼 브랜드가 제품을 홍보하면서 동시에 판매까지 할 수 있다.
누리글로우는 미국 결제와 배송 시스템도 자체적으로 갖췄다. 그동안 아마존, 틱톡 등 여러 플랫폼의 규정에 맞춰야 했던 불편을 줄였으며, 현지 소비자는 익숙한 방식으로 쉽게 결제하고 배송받을 수 있다.
누리글로우를 활용하는 브랜드는 오프라인 전시나 대규모 홍보 전에 크리에이터 콘텐츠를 통해 미국 소비자 반응을 먼저 확인할 수 있고, 이후 △시딩 캠페인 △초기 판매 촉진 △B2B 확장 전략 등을 체계적으로 지원받아 시장에 안착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백아람 누리하우스 대표는 "누리글로우는 제품 마케팅부터 판매까지 한 번에 가능한 원스톱 플랫폼"이라며 "앞으로도 K뷰티 브랜드를 꾸준히 북미 시장에 소개하고 글로벌 유통망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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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자 사진 최태범 기자 bum_t@mt.co.kr 다른 기사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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