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디지털 헬스케어 스타트업 그래비티랩스는 180억원 규모 시리즈A 투자를 유치했다고 2일 밝혔다. 이로써 그래비티랩스는 창립 3년만에 누적투자금 260억원을 기록했다. 이번 투자는 에이티넘인베스트먼트가 리드투자자로 나섰으며 DSC인베스트먼트, 굿워터캐피탈, 발론 캐피탈 등이 신규 투자자로 합류했다. 기존 투자자인 베이스벤처스, 슈미트, 서울대기술지주, HGI, 테일벤처스도 참여했다. 특히 베이스벤처스는 시드투자부터 이번 투자까지 3번 연속 투자했다. 그래비티랩스는 리워드 및 게임요소로 건강 습관 형성을 도와주는 글로벌 헬스케어 앱 '머니워크'의 운영사다. 머니워크는 기존 건강 리워드 앱 대비 2배 이상의 리워드를 고객에게 제공한다. 걷기 외에도 수면, 식이, 정서, 체성분, 혈압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며 건강 습관 형성을 잘할수록 더 많은 보상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남미래기자 2025.09.02 10:30:5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K뷰티 기업 미미박스가 650만달러(약 105억원) 규모의 추가 투자를 유치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투자에는 실리콘밸리 기반 대표 벤처캐피탈인 굿워터캐피탈이 리드했다. 굿워터캐피탈은 미미박스를 비롯해 토스, 당근마켓 등 다수의 한국 테크 기업에 투자한 바 있다. 이외에도 알토스벤처스, 페어 브이씨, 코타 캐피탈, 팔란티어 공동창업자가 설립한 8VC 등 유수의 글로벌 투자사들이 참여했다. 미미박스는 메이크업 브랜드 '아임미미', '포니이펙트', '카자'와 스킨케어 브랜드 '누니', '아이듀케어' 등 5개 뷰티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미미박스는 현재 세포라, 얼타, 타겟, 노드스트롬, 메이시스, 월그린스 등 미국 주요 리테일 채널 등 누적 4000개 이상의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해 있다. 올 하반기에는 CVS 등 추가 유통 채널도 입점을 준비 중이다. 미국 외 지역
남미래기자 2025.07.09 10: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