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랭크코퍼레이션은 감도 높은 상품 기획 및 콘텐츠 마케팅을 기반으로 리빙,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와 IP를 개발, 운영하고 있습니다.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 브랜드를 직접 론칭, 육성하며 대형 콘텐츠 사의 IP를 활용한 온∙오프라인 IP 커머스 사업을 전개하는 등 빠르게 변화하는 미디어 환경 속에서 끊임 없이 진화하고 있습니다.\n
블랭크코퍼레이션은 감도 높은 상품 기획 및 콘텐츠 마케팅을 기반으로 리빙,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와 IP를 개발, 운영하고 있습니다.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 브랜드를 직접 론칭, 육성하며 대형 콘텐츠 사의 IP를 활용한 온∙오프라인 IP 커머스 사업을 전개하는 등 빠르게 변화하는 미디어...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브랜드 커머스 기업 블랭크코퍼레이션이 필터샤워기 전문 브랜드 '퓨어썸'의 전속 모델로 남성 듀오 '플라이 투 더 스카이' 출신의 가수 브라이언을 발탁했다고 16일 밝혔다. 블랭크코퍼레이션 관계자는 "깨끗함에 집착하는 이른바 '청소광'으로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한 브라이언의 이미지가 퓨어썸이 전달하고자 하는 깨끗한 물의 가치와 잘 맞아 떨어진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말했다. 퓨어썸은 향과 청결...
2024.04.16 23:0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브랜드 커머스 기업 블랭크코퍼레이션이 지난해 14억원의 영업이익을 기록하며 3년만에 흑자전환에 성공했다.8일 블랭크코퍼레이션은 지난해 연결기준 매출 833억원, 영업이익 14억원을 기록했다고 공시했다. 블랭크코퍼레이션은 2018년 설립 이후 3년 만에 매출 1000억원을 돌파했지만 경쟁 심화와 광고비 증가로 2021년 116억원의 적자를 기록했다. 이후 흑자전환을 위한 비용 효율화 및 사업 재정비와 함께 멀티 레...
2024.04.08 19:0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블랭크코퍼레이션이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가 진행하는 '2023 제9회 서울에너지복지나눔대상' 참여를 통해 에너지 취약계층에 겨울 이불을 기부했다고 21일 밝혔다.에너지 취약가구란 경제적인 이유로 냉난방 등 필수적인 수준의 에너지를 이용하기 어려운 상태에 있는 취약가구를 뜻한다.블랭크는 에너지 취약가구 지원을 통한 복지 사각지대 해소에 힘을 보태고자 1개 구매시 1개 지원하는 매칭기부에 참여했다. 5톤 트럭 7대 ...
2023.12.21 16:3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브랜드 커머스 기업 블랭크코퍼레이션이 리빙 브랜드 '바디럽'의 전속 모델을 현빈에서 중화권 스타인 허광한으로 교체했다고 30일 밝혔다. 허광한은 드라마 '상견니'의 글로벌 흥행으로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그는 대만, 홍콩, 싱가포르에서 바디럽의 전속 모델로 활동하며 다양한 온오프라인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 블랭크코퍼레이션은 2018년 대만, 홍콩, 싱가포르에 진출했다. 2021년도부터는...
2023.08.30 14:0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브랜드 커머스 기업 블랭크코퍼레이션의 지식재산권(IP) 커머스 담당 자회사 영차컴퍼니가 롯데월드에 대형 IP 콘텐츠 매장 '부스럭(BOOTH LUCK)'을 열었다고 21일 밝혔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지하 1층에서 250평의 규모로 조성된 부스럭은 롯데월드와 영차컴퍼니가 협업해 기획한 오프라인 멀티 IP 플랫폼 공간이다. 부스럭은 △굿즈 △코스튬 △포토부스 △식음료(F&B) 등 4개 존으로 구성돼 있다. 매장...
2023.07.21 19: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