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엔젤투자리스트 최고위 과정 모집

'부동산 갑부' 전지현, 직방 광고모델 됐다…"집 찾는 여정 동행"

최태범 기자 기사 입력 2025.09.30 15:00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공유하기
글자크기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배우 전지현이 2일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에서 진행된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북극성' 팬 쇼케이스에 참석해 팬들과 인사를 하고 있다. /2025.09.02 /사진=김휘선 hwijpg@
배우 전지현이 2일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에서 진행된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북극성' 팬 쇼케이스에 참석해 팬들과 인사를 하고 있다. /2025.09.02 /사진=김휘선 hwijpg@
프롭테크 기업 직방이 배우 전지현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부동산은 직방으로 하는거야'를 전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더 나은 집을 찾고자 하는 고객의 여정을 함께하는 브랜드로서 직방의 정체성을 강화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이다. 신뢰감과 지성미, 프리미엄 이미지를 동시에 갖춘 배우 전지현을 통해 '믿고 쓰는 든든한 플랫폼'으로서의 직방을 조명한다는 목표다.

직방은 이번 캠페인에서 '가치'를 중심으로 집을 바라보는 태도를 제안한다. 직방 관계자는 "집에 대해 꿈꾸는 가치 기준은 서로 다르지만 더 나은 집을 향한 마음은 같다"며 "더 나은 집을 찾는 모든 이들의 여정에 직방이 항상 함께하겠다는 메시지를 전할 것"이라고 했다.

직방의 신규 CF는 다음 달부터 지상파와 케이블TV를 통해 본격적으로 방영되며, 유튜브 등 영상 매체를 비롯한 다양한 온라인 및 옥외 매체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전지현은 여러 고가 부동산을 보유한 '부동산 갑부'로 알려져 있다. 2023년 5월 기준 약 1400~1500억원대의 부동산 자산을 보유한 것으로 추정됐으며, 서울 강남 등지에 빌딩을 매입하는 등 활발한 부동산 투자를 해왔다.

유진희 직방 마케팅 이사는 "누구나 꿈꾸는 집이 있다면 그 꿈의 시작과 결과가 직방이 될 수 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 나은 집을 찾는 여정에 직방이 함께한다는 점을 알리고 싶었다. 배우 전지현과 함께 그 시작을 알릴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직방  
  • 사업분야건설∙부동산, IT∙정보통신
  • 활용기술빅데이터, 인공지능
  • 업력***
  • 투자단계***
  • 대표상품***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직방' 기업 주요 기사

관련기사

이 기사 어땠나요?

이 시각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