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집, 22일까지 '연말 빅세일'…할인쿠폰 쏟아진다

김태현 기자 기사 입력 2023.12.11 16:00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공유하기
글자크기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사진제공=버킷플레이스
/사진제공=버킷플레이스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오늘의집은 오는 22일까지 12일 간 '2023 연말 빅세일'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연말을 맞아 한 해 동안 고객에게 가장 인기 있었던 상품을 한데 모아 특가에 판매한다.

오늘의집은 고객이 편리하게 연말 쇼핑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쇼핑 테마관을 준비했다. 먼저 '오늘의딜 특가' 테마관에서는 '오늘의딜'에서 가장 반응이 좋았던 상품을 역대급 최저가에 판매한다.

삼성전자 (73,400원 ▲200 +0.27%) 비스포크 냉장고, LG전자 (94,900원 ▼400 -0.42%) 퓨리케어 가습기, 지누스 토퍼?매트리스, 드리미 로봇 청소기, 로지텍 키보드·마우스 등 하루 12개씩 총 144개 상품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올 한 해 고객이 가장 많이 스크랩되고 장바구니에 담은 베스트 상품을 엄선해 '특가 라스트콜'로 선보인다.

'브랜드 특가' 테마관에서는 삼성전자, LG전자, 데스커&시디즈, 리바트 등 국내외 인기 브랜드가 참여하는 브랜드 위크가 진행된다. 유명 브랜드들은 올해 마지막 세일을 맞아 대표 상품을 크게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48시간, 72시간 세일 등 특가 코너도 함께 선보인다.

'쟁여두기 살림특가' 테마관도 마련했다. 1+1 특가 상품, 리뷰 베스트 상품부터 1만원 이하, 2만원 이하, 4만원 이하 등 예산에 맞게 알뜰 소비를 할 수 있도록 가격대별 상품을 모두 모았다. 특히, '쟁여두기 살림특가' 테마관에서 판매하는 모든 상품은 무료 배송으로 진행된다.

'인기 키워드' 테마관에서는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인기 겨울템, 나를 위한 선물, 새해 다짐템까지 연말이라면 한 번쯤 찾게 되는 키워드별 인기 상품을 만나볼 수 있디. '카테고리 특가' 테마관을 통해 모든 카테고리 상품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할인 쿠폰도 준비했다. 매일 오전 10시 8만원 이상 5000원 할인, 25만원 이상 1만5000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발급한다. 이 외에도 첫 구매 고객 최대 2만원 할인을 비롯해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페이코, 토스 등으로 결제할 경우 즉시 할인 및 적립,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오늘의집 정운영 커머스부문 부사장은 "올해도 오늘의집에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기 위해 연말 빅세일을 준비했다"며 "올해가 가기 전 꼭 필요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버킷플레이스  
  • 사업분야엔터∙라이프스타일, 유통∙물류∙커머스
  • 활용기술빅데이터
  • 업력***
  • 투자단계***
  • 대표상품***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버킷플레이스' 기업 주요 기사

관련기사

이 기사 어땠나요?

이 시각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