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의 고객 확보 돕는다"…버즈빌, 마케팅 솔루션 지원

최태범 기자 기사 입력 2023.08.23 20:03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공유하기
글자크기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리워드 기반 광고·마케팅 솔루션 기업 버즈빌이 스타트업의 마케팅을 지원하는 '버즈부스터(BuzzBooster)' 프로그램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버즈부스터는 앱 마케팅에 필요한 △친구 초대 △출석 체크 △광고 수신 동의 등을 기획·운영할 수 있도록 돕는 고객관계관리(CRM) 솔루션이다. 아마존웹서비스(AWS) 액티베이트의 지원을 받는 스타트업을 위한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다.

버즈빌은 AWS 액티베이트의 파트너사에 선정되면서 이번 솔루션을 기획했다. AWS 액티베이트는 최대 10만달러(약 1억3000만원) 상당의 AWS 크레딧 등 AWS가 스타트업의 성장에 필요한 자원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AWS가 스타트업의 기술적 고충 해결에 집중한다면 버즈빌의 버즈부스터는 스타트업의 고객 확보를 위한 마케팅을 지원하는 것이 핵심이다.

버즈빌은 버즈부스터 기반 마케팅 캠페인을 최대 3개월까지 무료로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마케터가 없는 기업도 캠페인을 설계할 수 있도록 컨설팅까지 제공한다.

버즈빌 관계자는 "초기 스타트업이라면 기술 자원에 대한 고민과 마케팅에 대한 고민, 두 가지 모두를 버즈빌을 통해 해결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버즈빌  
  • 사업분야미디어∙마케팅
  • 활용기술빅데이터, 인공지능
  • 업력***
  • 투자단계***
  • 대표상품***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버즈빌' 기업 주요 기사

관련기사

이 기사 어땠나요?

이 시각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