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즈빌은 모바일 첫 화면을 넘어 더욱 다양한 UI의 새로운 프리미엄 광고 인벤토리를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앞으로도 가장 효과적이고, 효율적인 광고 플랫폼으로 성장해 나갈 것입니다.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리워드(보상) 기반 광고·마케팅 솔루션 기업 버즈빌이 4050 여성 패션 플랫폼 '퀸잇'을 운영하는 라포랩스와 '버즈베네핏' 구축·운영 관련 계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버즈베네핏은 개인 맞춤형 광고 경험을 제공하고 이용자 참여도를 높이는 앱 수익화 솔루션이다. 라포랩스는 버즈베네핏을 '오늘의 미션'이라는 이름으로 도입해 이용자의 행동 데이터 결과에 따라 맞춤형 리워드를 지급하는 예측형 AI 기술을 활용한다....
2024.04.26 21:30:00[스타트잡]리워드 광고·마케팅 솔루션 기업 '버즈빌'스타트업 취업을 희망하는 민지(MZ세대)를 위해 그들만의 슬기로운 기업문화를 소개합니다.[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다른 회사에 다니는 배우자에게 자신의 회사로 이직하길 권하는 사례는 드물다. 그런데 남편·아내 등 가족을 비롯해 주변 인물들에게 적극적으로 "우리 회사에 오라"고 추천하는 스타트업 직원들이 있다. 리워드(보상) 기반 광고·마케팅 솔루션 기업 '버즈빌'이다. 추...
2024.02.26 15:0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리워드 기반 광고·마케팅 솔루션을 운영하는 버즈빌이 카셰어링 기업 그린카에 '버즈부스터(BuzzBooster)'를 공급한다고 22일 밝혔다. 버즈부스터는 앱 활성화에 최적화된 인앱 마케팅 솔루션이다. 그린카는 출석 체크를 비롯해 룰렛, 긁는 복권 등 게이미피케이션 요소를 접목한 다양한 추가 이벤트를 신설해 고객 혜택을 강화할 계획이다. 이 솔루션은 마케팅 이벤트를 실무 담당자가 손쉽게 운영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
2024.02.22 22:3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리워드 기반 광고·마케팅 솔루션 기업 버즈빌이 스타트업의 마케팅을 지원하는 '버즈부스터(BuzzBooster)' 프로그램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버즈부스터는 앱 마케팅에 필요한 △친구 초대 △출석 체크 △광고 수신 동의 등을 기획·운영할 수 있도록 돕는 고객관계관리(CRM) 솔루션이다. 아마존웹서비스(AWS) 액티베이트의 지원을 받는 스타트업을 위한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다. 버즈빌은 AWS 액티베이트...
2023.08.23 20:03:00인공지능(AI) 기반 리워드 광고 플랫폼 기업 버즈빌이 카카오페이와 리워드 광고 솔루션 제휴를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제휴에 따라 버즈빌은 카카오페이에 무료 포인트 충전소를 구축·운영한다. 카카오페이 사용자는 카카오톡 친구를 팔로우거나 브랜드 페이지를 방문하는 등의 미션에 참여하며 카카오페이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이처럼 포인트를 얻는 '매일모으기' 서비스는 카카오톡이나 카카오페이 앱에서 접근할 수 있다. 모은 포인트는 카카오페이로 결제할 경우 다양한 온오프라인 사용처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버즈빌 관계자는 &quo...
2022.12.21 16:28: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