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바로가기

유니콘팩토리

로그인

최근 검색어

최근 검색 내역이 없습니다.

추천태그

빌게이츠 블루커런트 전고체배터리 즈푸 피아

최신기사

  • 기사 이미지 투자·회수 1조원 엔터테크 K-유니콘 탄생…12월 둘째주 '여기' 돈 몰렸다
  • 기사 이미지 일반 배민 라이더만을 위한 대축제 열린다…'배민라이더페스타' 개최
  • 기사 이미지 일반 "앞으로 5년 매출 5000억 달성"…코리아교육그룹, 새 비전 선포
  • 기사 이미지 일반 "순환자원 생태계 구축"…세이브더팜즈, 獨 탄소 플랫폼과 맞손
  • 기사 이미지 일반 코스닥 IPO 벤처기업 62% 특례상장 희망..."상장요건 완화해야"

버즈빌

추천태그

빌게이츠 블루커런트 전고체배터리 즈푸 피아
총 1건 최신순
  • 기사 이미지 일본서 '리워드 광고' 효과 올린 버즈빌…"글로벌 시장으로 확장"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AI(인공지능) 기반 초개인화 마케팅 플랫폼을 운영하는 버즈빌이 일본에서 검증된 콘텐츠형 광고 전략을 바탕으로 타깃 시장을 전세계로 확장한다고 9일 밝혔다. 버즈빌 관계자는 "일본을 시작으로 국가별 콘텐츠 소비 방식과 사용자 행동 데이터를 반영한 맞춤형 광고 전략을 펼쳐왔다. 사용자 경험을 저해하지 않으면서 광고 효과를 극대화하는 콘텐츠 현지화 전략으로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할 것"이라고 했다. 버즈빌은 일본에서 △오늘의 운세 △퀴즈 △출석체크 △달고나 게임 등 일상 속 참여형 콘텐츠를 활용해 리워드 광고의 진입 장벽을 낮췄다. 광고를 단순히 노출하는 방식이 아닌 웹툰·영상·게임형 콘텐츠 안에 자연스럽게 녹여 사용자 경험을 방해하지 않으면서도 높은 광고 효과를 이끌어낸 것이 핵심이다. 특히 멀티미션 광고는 사용자 행동에 따라 미션을 단계별로 부여해 리워드를

    최태범기자 2025.07.09 17:00:00
    버즈빌 이영호 미디어·마케팅 스타트업 유니콘팩토리

데이터랩

  • 스타트업 통계
  • 스타트업 조회
  • 투자기관 분석

전체

  • 일반
  • 정책
  • 행사
  • 인터뷰

스타트UP스토리

머니

  • 투자·회수
  • 이주의 핫딜
  • 머니人사이드

트렌드

  • 줌인 트렌드
  • 테크업팩토리

비디오

  • 유팩TV
  • 유팩IR

커리어

  • 채용
  • 스타트잡

혁신요람

  • 액셀러레이터
  • 유니밸리

오피니언

기자 프로필

전체

스타트UP
스토리

머니

트렌드

비디오

커리어

혁신요람

오피니언

기자 프로필

데이터랩

뒤로가기 Top버튼

유니콘팩토리

  • 회사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머니투데이 서울시 종로구 청계천로 11 (서린동, 청계빌딩) 대표이사/발행인/편집인 : 강호병 등록번호 : 서울아01084 사업자등록번호 : 762-86-02890 등록일 : 2009.12.24 제호 : 머니투데이 발행일 : 2000.1.1 연락처 : 02-724-7700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택균
COPYRIGHT©UNICORNFAC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