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리워드(보상) 기반 광고·마케팅 솔루션 기업 버즈빌이 4050 여성 패션 플랫폼 '퀸잇'을 운영하는 라포랩스와 '버즈베네핏' 구축·운영 관련 계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버즈베네핏은 개인 맞춤형 광고 경험을 제공하고 이용자 참여도를 높이는 앱 수익화 솔루션이다. 라포랩스는 버즈베네핏을 '오늘의 미션'이라는 이름으로 도입해 이용자의 행동 데이터 결과에 따라 맞춤형 리워드를 지급하는 예측형 AI 기술을 활용한다....
최태범기자 2024.04.26 21:30:00[스타트잡]리워드 광고·마케팅 솔루션 기업 '버즈빌'스타트업 취업을 희망하는 민지(MZ세대)를 위해 그들만의 슬기로운 기업문화를 소개합니다.[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다른 회사에 다니는 배우자에게 자신의 회사로 이직하길 권하는 사례는 드물다. 그런데 남편·아내 등 가족을 비롯해 주변 인물들에게 적극적으로 "우리 회사에 오라"고 추천하는 스타트업 직원들이 있다. 리워드(보상) 기반 광고·마케팅 솔루션 기업 '버즈빌'이다. 추...
최태범기자 2024.02.26 15:0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리워드 기반 광고·마케팅 솔루션을 운영하는 버즈빌이 카셰어링 기업 그린카에 '버즈부스터(BuzzBooster)'를 공급한다고 22일 밝혔다. 버즈부스터는 앱 활성화에 최적화된 인앱 마케팅 솔루션이다. 그린카는 출석 체크를 비롯해 룰렛, 긁는 복권 등 게이미피케이션 요소를 접목한 다양한 추가 이벤트를 신설해 고객 혜택을 강화할 계획이다. 이 솔루션은 마케팅 이벤트를 실무 담당자가 손쉽게 운영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
최태범기자 2024.02.22 22: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