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어링크는 이커머스 마케팅 플랫폼 '스토어링크'를 개발 및 운영하는 기업입니다. 광범위한 이커머스 데이터 분석을 바탕으로 오픈마켓 비즈니스 전 과정에서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누적 데이터 분석 건수는 2,100억건 이상, 분석된 상품 수만 총 15억개 이상입니다. 스토어링크를 통해 고객사의 광고비대비매출액(ROAS)을 최대 950%,매출을 330% 이상 증대하는 등 다양한 성공 사례가 있습니다.
스토어링크는 이커머스 마케팅 플랫폼 '스토어링크'를 개발 및 운영하는 기업입니다. 광범위한 이커머스 데이터 분석을 바탕으로 오픈마켓 비즈니스 전 과정에서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누적 데이터 분석 건수는 2,100억건 이상, 분석된 상품 수만 총 15억개 이상입니다. 스...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이커머스 마케팅 플랫폼 기업 스토어링크가 일본에서 운영 중인 리뷰 체험단 플랫폼 '퍼그샵'을 '포인테일'(POINTAIL)로 리뉴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포인테일의 브랜드명은 여성들에게 친근하고 익숙한 헤어 스타일 '포니테일'에서 착안했다. 포인트와 테일의 합성어로, '포인트를 꼬리로 잡아 획득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포인테일에는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으며 간단한 미션을 수행하고 리워드를 받는다. 광고주 입장에서는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소비자 피드백(VOC)을 확보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이번 리뉴얼은 일본 현지 마케팅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진행됐다. 광고주들은 일본 소비자의 정보 탐색 성향과 콘텐츠 소비 트렌드를 직접 확인하고 마케팅 전략 수립을 할 수 있게 됐으며, 마케팅 캠페인 신청부터 결과 리포트 확인까지 원스톱으로 가능하다. '비딩형 인플루언
2025.06.10 09:0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이커머스 마케팅 플랫폼 기업 스토어링크가 삼성증권을 상장 주관사로 선정하고 내년 하반기를 목표로 코스닥 상장을 위한 IPO(기업공개) 준비에 돌입한다고 23일 밝혔다. 스토어링크의 주력 솔루션은 AI(인공지능)와 빅데이터를 활용해 온라인 쇼핑몰에서 제품이 많이 소개되도록 돕는 마케팅 자동화 플랫폼이다. 오픈마켓, 자사몰, 폐쇄몰, 크라우드펀딩 등 실제 쇼핑이 이뤄진 데이터를 수집하고 구매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을 통합 분석한다. 온라인 쇼핑몰 내 검색량, 순위 변화, 구매율, 브랜드 관여도, ROAS(광고대비매출액) 등 다양한 지표에 대한 입체적인 분석을 제공해 이커머스 비즈니스의 전 과정에서 기업과 소상공인들이 데이터에 기반한 효율적인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돕는다. 스토어링크의 매출은 2023년 254억원에서 지난해 352억원으로 약 40% 상승했으며, 영업
2025.01.23 18:3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이커머스 마케팅 플랫폼 기업 스토어링크가 40억원의 추가 투자를 유치하면서 시리즈C 라운드 펀딩을 마무리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추가 투자에는 KT인베스트먼트와 IBK캐피탈, 메디치인베스트먼트가 참여했다. 스토어링크는 올해 시리즈C 라운드에서 총 240억원의 투자금을 확보했으며, 누적 투자유치 금액은 370억원이다. 2020년 설립된 스토어링크의 주력 솔루션은 AI와 빅데이터를 활용해 온라인 쇼핑몰에서 제품이 많이 소개되도록 돕는 마케팅 자동화 플랫폼이다. 오픈마켓, 자사몰, 폐쇄몰, 크라우드펀딩 등 실제 쇼핑이 이뤄진 데이터를 수집하고 구매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을 통합 분석한다. 온라인 쇼핑몰 내 검색량, 순위 변화, 구매율, 브랜드 관여도, ROAS(광고대비매출액) 등 다양한 지표에 대한 입체적인 분석을 제공해 이커머스 비즈니스의 전 과정에서 기업과 소상공
2024.11.28 19:3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이커머스 마케팅 플랫폼 기업 스토어링크가 일본 현지 법인을 설립했다고 18일 밝혔다. 2020년 설립된 스토어링크의 주력 솔루션은 AI와 빅데이터를 활용해 온라인 쇼핑몰에서 제품이 많이 소개되도록 돕는 마케팅 자동화 플랫폼이다. 오픈마켓, 자사몰, 폐쇄몰, 크라우드펀딩 등 실제 쇼핑이 이뤄진 데이터를 수집하고 구매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을 통합 분석한다. 온라인 쇼핑몰 내 검색량, 순위 변화, 구매율, 브랜드 관여도, ROAS(광고대비매출액) 등 다양한 지표에 대한 입체적인 분석을 제공해 이커머스 비즈니스의 전 과정에서 기업과 소상공인들이 데이터에 기반한 효율적인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돕는다. 스토어링크는 리뷰 데이터 관리, 인플루언서 팬덤 마케팅 등 솔루션의 운영 범위를 확장하면서 글로벌 진출을 위한 요충지로 일본을 낙점했다. 한류로 K-브랜드에 대한 호감도
2024.11.18 14:0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이커머스 마케팅 플랫폼 기업 스토어링크가 대규모 경력직 공개 채용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 스토어링크는 전 직군을 대상으로 한 이번 채용을 통해 플랫폼 경쟁력과 세일즈 역량, 운영 조직 등을 한층 강화하고 신규 사업을 확장한다. 두 자릿수 규모의 인력을 채용할 예정이며 유관 산업 경험과 관련 업무 경력이 있다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스토어링크는 올해 상반기 기준 2년 연속 흑자를 기록했다. 누적 매출은 800억원을 돌파했다. 벤처투자 혹한기 상황에서도 최근 200억원 규모의 시리즈C 투자를 유치하며 성장 발판을 마련한 상태다. 사내 문화와 복지 제도에도 힘쓰고 있다. 임직원 개개인의 성장을 독려하는 △온보딩 프로그램 △리더와의 일대일 미팅 등 피플케어 제도와 함께 △도서·교육비 지원 △자격증 응시료 지원 △세미나·컨퍼런스 참가비 지원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시행
2024.09.10 05: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