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에이블컴퍼니은(는) 서울특별시 강남구에 위치한 미디어∙마케팅 관련 사업을 영위하는 도매 및 소매업 분야 기업이며, 2021년 설립된 4년차 기업입니다. 2025년 8월 기준 근로자 수는 7명으로, 작년 동기 대비 1명 증가하였습니다. 지식재산권 보유 현황으로는 특허 1건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더보기
이 스타트업의 기업 정보가 궁금하신가요? 유니콘팩토리에 회원가입 하고, 스타트업의 기업정보를 자유롭게 열람하세요!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e-커머스(전자상거래) 스타트업 비에이블컴퍼니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전북 인삼농협과 손잡고 '포웰니스 프리미엄 홍삼스틱'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포웰니스는 비에이블컴퍼니가 전국의 지역 농협들과 협업하는 농가상생 프로젝트 브랜드다. 전국 200만 농가·지역 농협들과 시장 조사 및 기획을 한 뒤, 개발된 제품을 숏폼 콘텐츠 및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알리는 원스톱 마케팅 시스템을 갖췄다. 또 비에이블컴퍼니가 가진 빅데이터 기반 라이브커머스 솔루션 '라이브힛'과 연계하여 중국 총판 계약을 시작으로, 대만, 싱가포르, 일본, 태국 등에 제품 수출도 추진하고 있다. 포웰니스의 첫번째 제품은 전북인삼농협과 협업한 '포웰니스 진세노사이드34 프리미엄 홍삼스틱'(이하 포웰니스 홍삼스틱)이다. 전북인삼농협은 2022년 전국 품목 농협 인삼 부문 1위를 차지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