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글로벌 SNS(소셜미디어) 데이터 분석 기업 피처링은 국내 인플루언서 마케팅 최신 동향과 주요 인사이트를 담은 '2025 인플루언서 마케팅 성공 사례 리포트'를 발간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리포트는 패션, 식품, 전자기기 등 다양한 산업군의 실제 피처링 고객 사례를 바탕으로 자사 솔루션의 데이터 활용 범위 확대와 효율적인 캠페인 기획을 지원하기 위해 제작됐다. 특히 단순 콘텐츠 노출 확대를 넘어 자사몰 유입과 구매 전환 확대에 중점을 둔 전략적 실무 가이드라인을 제시했다. 피처링은 아시아 최대 규모 자체 소셜 데이터 엔진 '피처링 AI' 기반으로 운영되는 올인원 인플루언서 마케팅 솔루션 '피처링'과 기업 맞춤형 소셜데이터 분석 플랫폼 '피처링 엔터프라이즈'를 1만6000여개 기업에 제공하고 있다. 대표적인 성과로 피처링은 CJ제일제당이 금액 대비 광고 효율이
남미래기자 2025.10.20 11:0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글로벌 소셜미디어(SNS) 데이터 분석 기업 피처링이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스케일업 팁스'의 지원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 스케일업 팁스는 정부와 민간이 협력해 성장 단계의 유망 중소벤처기업을 발굴하고, 기술 개발비 투자로 지속 가능한 성장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피처링은 이번 선정으로 향후 3년간 최대 12억원의 연구개발(R&D) 자금을 지원받게 됐다. 사업 관리는 캡스톤파트너스가 맡는다. 피처링은 국내외 1800만개 인플루언서 채널과 4억건 이상의 소셜미디어 콘텐츠를 실시간으로 수집·분석하는 자체 데이터 엔진 '피처링 AI'를 기반으로 올인원 인플루언서 마케팅 솔루션 '피처링'과 기업 맞춤형 소셜데이터 분석 플랫폼 '피처링 엔터프라이즈'를 1만5000여개 기업에 공급하고 있다. 피처링은 이번 사업을 통해 인플루언서 마케팅 분야 멀티 인공지능(A
남미래기자 2025.09.02 13:0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글로벌 SNS(소셜미디어) 데이터 분석 기업 피처링은 한·일 크로스보더 사업 전문가 황서림 일본 사업부 리드를 영입하고 현지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피처링은 SNS 데이터 분석 엔진 '피처링 AI'를 기반으로 인플루언서 마케팅 통합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지난해 일본 대표 종합광고대행사 '플래그'와 솔루션 현지화 작업을 거쳐 '피처링 재팬'을 출시한 바 있다. 황서림 리드는 10년간 한국과 일본 크로스보더 마케팅 및 사업 개발을 주도한 전문가다. 글로벌 소셜 게임·콘텐츠 개발사 '슈퍼진'에서 일본 법인 설립과 초기 시장 진입을 성공적으로 이끌었으며, 올인원 크리에이터 콘텐츠 플랫폼 '클래스101'에서는 일본 현지 크리에이터들과의 협업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확대에 기여했다. 이 외에도 일본 최대 교육 서비스 기업 '노바홀딩스'의 한국 법인장을 역
남미래기자 2025.07.21 16: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