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바로가기

유니콘팩토리

로그인

최근 검색어

최근 검색 내역이 없습니다.

추천태그

스타트업 유니콘팩토리 비바테크 김성훈 의료·헬스케어

최신기사

  • 기사 이미지 투자·회수 6월 둘째주, 5000억 밸류 스타트업 탄생…M&A 딜도 '눈길'
  • 기사 이미지 오피니언 [투데이 窓] 미지의 시장을 찾아서
  • 기사 이미지 일반 루이뷔통·디올도 '깜짝'…글로벌 명품들이 주목한 K-스타트업
  • 기사 이미지 일반 엔비디아 철옹성 '쿠다'...K-팹리스가 깰 수 있을까[비하인드 칩스]
  • 기사 이미지 일반 軍서 문화예술 배운다…클래스101, 5년 연속 콘텐츠 사업자 선정

채널톡

추천태그

스타트업 유니콘팩토리 비바테크 김성훈 의료·헬스케어
총 2건 최신순
  • 기사 이미지 메신저로 매출 늘린 '그들'만의 비법...'CX전문가' 도입한 채널톡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최근 AI(인공지능) 기반 비즈니스 메신저 '채널톡'을 운영하는 채널코퍼레이션이 '채널톡 CX(고객경험) 전문가' 제도를 도입해 주목받고 있다. CX 개선과 재방문율 향상 프로젝트를 이끈 인력을 직접 인증하고, 채널톡을 도입하려는 기업에 맞춤형 컨설팅을 지원하는 제도다. 전문가들은 이를 통해 부가 수익도 얻을 수 있다. 13일 채널코퍼레이션에 따르면 채널톡 CX 전문가는 AI 상담 에이전트 '알프', 노코드 ...

    남미래기자 2025.04.13 07:00:00
    채널톡 채널코퍼레이션 최시원 경영·인사관리 유니콘팩토리
  • 기사 이미지 채널톡, 애슐리에 AI 에이전트 공급…AI 상담 해결률 45%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채널코퍼레이션은 이랜드 외식 계열사 이랜드이츠가 운영하는 '애슐리' 앱에 채널톡의 AI 에이전트 기능인 '알프(ALF)'를 도입한 후 AI를 통한 상담 해결률이 45%에 이르렀다고 18일 밝혔다. 이랜드이츠는 손님이 몰리는 피크타임에 더 빠르고 정확하게 고객 문의에 대응하고자 지난해 애슐리 모바일 앱에 채널톡을 도입했다. 이후 AI를 활용한 연중무휴 자동화 상담으로 더 큰 고객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AI 에이전...

    남미래기자 2024.12.18 16:00:00
    채널톡 채널코퍼레이션 최시원 경영·인사관리 유니콘팩토리

데이터랩

  • 스타트업 통계
  • 스타트업 조회
  • 투자기관 분석

전체

  • 일반
  • 정책
  • 행사
  • 인터뷰

스타트UP스토리

머니

  • 투자·회수
  • 이주의 핫딜
  • 머니人사이드

트렌드

  • 줌인 트렌드
  • 테크업팩토리

비디오

  • 유팩TV
  • 유팩IR

커리어

  • 채용
  • 스타트잡

혁신요람

  • 액셀러레이터
  • 유니밸리

오피니언

기자 프로필

전체

스타트UP
스토리

머니

트렌드

비디오

커리어

혁신요람

오피니언

기자 프로필

데이터랩

뒤로가기 Top버튼

유니콘팩토리

  • 회사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머니투데이 서울시 종로구 청계천로 11 (서린동, 청계빌딩) 대표이사/발행인/편집인 : 강호병 등록번호 : 서울아01084 사업자등록번호 : 762-86-02890 등록일 : 2009.12.24 제호 : 머니투데이 발행일 : 2000.1.1 연락처 : 02-724-7700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택균
COPYRIGHT©UNICORNFAC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