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FSN 자회사 부스터즈는 총 104억원 규모의 신규 투자유치를 완료했다고 15일 밝혔다. 부스터즈는 지난해 역대 최고 실적을 올린 데 이어 사업 추진 5년 만에 1000억원 이상의 포스트밸류(투자 후 기업가치)를 인정 받았다. 부스터즈는 지난달 하나벤처스와 스마트스터디벤처스로부터 투자를 유치한 데 이어 최근 IBK벤처투자·코오롱인베스트먼트와 에이벤처스로부터 추가 투자를 유치했다. 부스터즈는 자사의 강력한...
남미래기자 2025.01.15 18:3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FSN의 자회사 부스터즈가 H벤처스와 스마트스터디벤처스로부터 투자를 유치했다고 24일 밝혔다. 부스터즈가 이번 투자에서 인정받은 기업가치는 약 1000억원이며, 투자금은 비공개다. 부스터즈의 투자유치는 2022년 160억원 규모의 시리즈A 투자유치 이후 약 2년만이다. 국내 대형 금융그룹 내 벤처투자사 등 2개 기관과 추가 후속투자도 1월 중 완료될 전망이다. 2019년 설립한 부스터즈는 FSN의 브랜드...
남미래기자 2024.12.24 15:3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르무통, 링티, 퍼피럽. 각각 신발, 음료, 반려동물용품 등 분야는 제각각이지만 공통점이 있다. 모두 '브랜드 애그리게이터' 스타트업이 키운 상품이다. 브랜드 애그리게이터란 이커머스(아마존, 네이버, 쿠팡 등)에서 활동하는 중소형 브랜드를 인수한 후 생산비 절감 등 효율화를 통해 수익을 창출하는 사업 모델이다. 자본력만 앞세우기보다 빅데이터를 활용하거나 액셀러레이터(AC)에 가까운 방식 등 차별화한 사업 모델...
박기영기자 2024.11.29 14: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