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졀미는 데이터 기술과 게임,메타버스,동영상 등의 컨텐츠를 융합하여 유저의 사용을 자발적으로 이끌어내고 습관과 성향,행동패턴에 맞는 건강 습관을 기를 수 있는 건강관리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더보기
이 스타트업의 기업 정보가 궁금하신가요? 유니콘팩토리에 회원가입 하고, 스타트업의 기업정보를 자유롭게 열람하세요!
보건복지부 등에 따르면 우리나라 아동·청소년의 4명 중 1명이 비만이다. 더 심각한 건 아동 청소년기 비만의 약 80%가 성인 비만으로 직결된다는 점이다. '유팩치킨 4화'의 주인공은 이 문제를 게임형 AI(인공지능) 건강관리 앱(애플리케이션)으로 풀어보겠다며 출사표를 던진 인졀미의 문지명 대표다. 그리고 인졀미를 물심양면으로 후원하고 있는 전화성 씨엔티테크 대표가 공동출연했다. 유팩키친 일일 쉐프는 정은희 샐리쿡 대표가 고영양 기능성 맞춤 식품을 선보인다. 한국형 지중해 식단을 연구하고 있는 샐리쿡은 영양소 비율을 지중해 식단 비율과 맞춰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암환자 간편식 등 식이 문제로 어려움 겪는 환자를 위한 맞춤형 식단으로 이미 알려져 있다. 문 대표는 방송에서 "올초 대통령령으로 비만 학생에 대한 학교 관리 의무화가 시작됐지만, 다이어트 시장은 아직 성인 위주의 상품·서비스가 대부분"이라고 진단했다. 실제로 구글 앱스토어에 등록된 499개 다이어트 서비스 중 어린이용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