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류 기억 저장소' 라는 비전으로 소셜 플랫폼 서비스 ‘닷슬래시대시(Dot Slash Dash)’를 운영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숏폼 영상을 활용한 SNS와 커머스가 결합된 형태의 플랫폼입니다. 사용자는 일상을 기록하고 브랜드는 개인의 라이프로그 영상을 활용해 브랜드 홍보, 유저 참여형 콘텐츠를 운영할 수 있습니다. 해외 소셜 플랫폼 시장에 도전하고 성공하는 소셜 플랫폼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인류 기억 저장소' 라는 비전으로 소셜 플랫폼 서비스 ‘닷슬래시대시(Dot Slash Dash)’를 운영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숏폼 영상을 활용한 SNS와 커머스가 결합된 형태의 플랫폼입니다. 사용자는 일상을 기록하고 브랜드는 개인의 라이프로그 영상을 활용해 브랜드 홍보, 유저 참여형 콘텐츠를 운영할 수...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리워드형 숏폼 마케팅 플랫폼 닷슬래시대시가 파인 스테이 큐레이션 플랫폼 스테이폴리오와 마케팅 업무 제휴를 맺고 여행을 주제로 한 리워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닷슬래시대시는 숏폼 마케팅 플랫폼으로 지난해 9월 리워드 시스템을 도입해 이용자가 찍은 짧은 일상 영상을 기업이 브랜딩 목적으로 구매하면 현금화가 가능한 포인트를 지급하고 있다.이번 이벤트는 MZ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그들의 큰 관심사 중 하나인 여...
2024.04.16 21:0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단순 숫자와 인풋(Input) 대비 일회성 아웃풋(Output)에 집중하는 퍼포먼스 마케팅의 시대가 저물고 새로운 마케팅 패러다임의 시대가 도래하고 있다."이창우 닷슬래시대시 대표는 29일 기자간담회에서 "차별화된 비즈니스 모델, 양질의 콘텐츠, 인공지능(AI) 기술 도입 등을 통해 새로운 형태의 콘텐츠 커머스를 제시하고 토종 글로벌 콘텐츠 플랫폼으로 도약할 것"이라며 이같이 ...
2024.02.29 16:0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숏폼 마케팅 플랫폼 닷슬래시대시는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의 마케팅 캠페인을 통해 사용자 제작 콘텐츠(UGC) 2300여 건을 생성하고 소셜미디어와 매장 광고에 활용하는 성과를 거뒀다고 23일 밝혔다.닷슬래시대시는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와 커머스가 결합된 숏폼 콘텐츠 커머스 플랫폼으로 소비자와 브랜드를 연결한다. 개인은 짧은 일상 영상을 기록하고, 기업 및 브랜드는 개인이 찍은 영상 중 브랜딩에 적합한 영상을 ...
2023.11.23 10:30:00[C레벨 영입][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리워드형 숏폼 콘텐츠 플랫폼 닷슬래시대시가 서비스 고도화를 위해 인공지능(AI) 콘텐츠 전문가인 김민기 최고개발책임자(CTO)를 영입하고 데이터 조직을 신설했다고 30일 밝혔다.닷슬래시대시는 29CM와 10x10(텐바이텐)을 성공적으로 이끈 연쇄 창업가 이창우 대표의 세 번째 스타트업이다. 숏폼 영상을 활용한 SNS(소셜미디어)와 커머스가 결합된 형태로 개인은 짧은 일상 영상을 기록하고 기업 및 브...
2023.10.30 18:3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리워드형 숏폼 콘텐츠 플랫폼 닷슬래시대시가 지난 6~8일 충남 태안군의 어은돌 해수욕장 일대에서 진행한 '닷슬래시대시 캠프(DSD 캠프)'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1일 밝혔다.이번 DSD 캠프는 '리워드 시스템'을 적용한 첫 오프라인 행사로 '기억 거래소' 컨셉으로 기획됐다. 리워드 시스템은 플랫폼 이용자가 촬영한 숏폼을 플랫폼에 업로드하면 기업이 브랜딩에 활용할 숏폼을 구매하고 해당 이용자에게 현금화할 수 있는 ...
2023.10.11 13:0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