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류 기억 저장소' 라는 비전으로 소셜 플랫폼 서비스 '닷슬래시대시(Dot Slash Dash)'를 운영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숏폼 영상을 활용한 SNS와 커머스가 결합된 형태의 플랫폼입니다. 사용자는 일상을 기록하고 브랜드는 개인의 라이프로그 영상을 활용해 브랜드 홍보, 유저 참여형 콘텐츠를 운영할 수 있습니다. 해외 소셜 플랫폼 시장에 도전하고 성공하는 소셜 플랫폼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인류 기억 저장소' 라는 비전으로 소셜 플랫폼 서비스 '닷슬래시대시(Dot Slash Dash)'를 운영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숏폼 영상을 활용한 SNS와 커머스가 결합된 형태의 플랫폼입니다. 사용자는 일상을 기록하고 브랜드는 개인의 라이프로그 영상을 활용해 브랜드 홍보, 유저 참여형 콘텐츠를 운영할 수 있습...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숏폼 마케팅 플랫폼 닷슬래시대시가 현대백화점면세점과 함께 유럽과 관련된 영상을 올리면 리워드를 주는 'My Travel Vibe(feat. Europe)'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파리올림픽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 기획된 이번 캠페인은 13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된다. 유럽과 연관된 영상을 '#나의유럽' 키워드와 함께 업로드하면 2명을 선정해 유럽 왕복 항공권(1인 1매), 50명에게 각 1만 포인트씩 총 50만 포인트의 리워드를 지급한다. 채택된 영상은 현대백화점면세점 무역센터점 대형 사이니지에 송출될 예정이다. 또한 영상 업로드 시 '#현대백화점면세점'을 서브 키워드로 입력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닷슬래시대시 유저에 한해 현대백화점면세점 선불카드 및 적립금 등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7월 4일이며 당첨자에게는 개별 연락할 예정이다
2024.06.12 20:0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리워드형 숏폼 마케팅 플랫폼 닷슬래시대시가 유튜브 '냥신TV'를 운영하는 나응식 수의사와 함께 영상 업로드로 참여하는 '반려동물 기부 캠페인'을 23일부터 3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캠페인 참여 독려를 위해 프리미엄 사료 브랜드 '힐스'와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피너즈'도 동참한다. 닷슬래시대시는 학대 당하거나 유기된 동물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지원을 위해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 참여방법은 오는 6월 12일까지 닷슬래시대시 앱에 반려동물 영상과 '#반려동물' 해시태그를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비반려인의 경우 자주 가는 카페의 강아지 등 일상에서 만나는 반려동물의 영상으로 참여할수 있다. 닷슬래시대시는 캠페인 참여 영상이 1000개 이상 게재되면 힐스와 함께 1200만원 상당의 힐스 사료 등을 유기동물 입양 플랫폼 '나비야사랑해'로 기부할 예정이다. 나응식
2024.05.23 11:3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리워드형 숏폼 마케팅 플랫폼 닷슬래시대시가 파인 스테이 큐레이션 플랫폼 스테이폴리오와 마케팅 업무 제휴를 맺고 여행을 주제로 한 리워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닷슬래시대시는 숏폼 마케팅 플랫폼으로 지난해 9월 리워드 시스템을 도입해 이용자가 찍은 짧은 일상 영상을 기업이 브랜딩 목적으로 구매하면 현금화가 가능한 포인트를 지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MZ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그들의 큰 관심사 중 하나인 여행을 주제로 진행한다. 닷슬래시대시 앱 내에서도 여행은 이용자들의 가장 많은 참여와 누적 영상 콘텐츠를 보유한 키워드다. 4월16일부터 29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동안 일상 속 휴식을 찾아 떠난 여행 영상을 스테이폴리오 태그와 함께 닷슬래시대시 앱에 업로드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총 100만원의 리워드와 함께 1명에게는 스테이폴리오 제주
2024.04.16 21:0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단순 숫자와 인풋(Input) 대비 일회성 아웃풋(Output)에 집중하는 퍼포먼스 마케팅의 시대가 저물고 새로운 마케팅 패러다임의 시대가 도래하고 있다." 이창우 닷슬래시대시 대표는 29일 기자간담회에서 "차별화된 비즈니스 모델, 양질의 콘텐츠, 인공지능(AI) 기술 도입 등을 통해 새로운 형태의 콘텐츠 커머스를 제시하고 토종 글로벌 콘텐츠 플랫폼으로 도약할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2020년 설립된 닷슬래시대시는 콘텐츠 분야의 대세인 숏폼 영상을 활용한 마케팅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다.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와 커머스가 결합된 형태로 창작자에게는 팬을 모을 수 있는 기회를, 브랜드에는 마케팅에 필요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사용자 개인은 닷슬래시대시의 마이페이지에 자신이 기록한 콘텐츠를 기반으로 다양한 브랜드들과 함께 마케팅 프로젝트들을 진행할 수 있고, 각
2024.02.29 16:0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숏폼 마케팅 플랫폼 닷슬래시대시는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의 마케팅 캠페인을 통해 사용자 제작 콘텐츠(UGC) 2300여 건을 생성하고 소셜미디어와 매장 광고에 활용하는 성과를 거뒀다고 23일 밝혔다. 닷슬래시대시는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와 커머스가 결합된 숏폼 콘텐츠 커머스 플랫폼으로 소비자와 브랜드를 연결한다. 개인은 짧은 일상 영상을 기록하고, 기업 및 브랜드는 개인이 찍은 영상 중 브랜딩에 적합한 영상을 채택해 리워드를 제공한다. 이니스프리는 리브랜딩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7월 10일부터 8월 20일까지 닷슬래시대시에서 이용자 참여 캠페인을 3회에 걸쳐 진행했다. #에너제틱 #지속가능 #내추럴을 주제로 숏폼 2300여 건이 업로드됐으며 전체 영상 길이는 20시간 6분을 기록했다. 캠페인에 지급된 리워드 총액은 4000만원이며 이 중 한 사람이 400만
2023.11.23 1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