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사진=스쿼드엑스 제공
미디어 커머스 기업 스쿼드엑스가 LG유플러스 (14,750원 ▼180 -1.21%)에 라이브커머스 플랫폼·제작·광고 통합 솔루션을 제공했다고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최근 삼성전자 (91,600원 ▼1,700 -1.82%) '갤럭시 Z 폴더블 7' 신제품 출시 기념 라이브 방송을 14회 진행해 누적 시청자 수 210만명을 기록했다.
해당 방송에는 슈퍼주니어 신동, 유튜버 '가요이키우기' 등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출연해 높은 관심을 받았다. 특히 가요이가 출연한 방송은 단독 66만명의 시청자를 끌어모으며 큰 화제를 모았다.
스쿼드엑스는 이번 프로젝트에서 단순 트래픽 유입을 넘어 타겟 맞춤형 광고 기획 및 성과 중심의 퍼포먼스 광고 최적화를 구현했다는 설명이다. 또 홈쇼핑 동시 송출, 광고 데이터 분석 플랫폼 고도화 등을 통해 한층 진화된 광고 전략을 선보였다고 강조했다.
스쿼드엑스에서 LG유플러스 사업을 담당하는 김승연 리더는 "고객의 피드백을 플랫폼, 제작, 광고 전반에 신속하게 반영해 컨시어지형 맞춤 서비스로 강화했다"고 말했다.
갤럭시 Z 폴더블 7 광고 전략을 기획한 이일교 리더는 "기존 리워드 중심 트래픽 광고에서 벗어나 구매 전환 중심의 성과형 광고 솔루션으로 변화해 나가겠다"고 했다.
송인규 LG유플러스 디지털미디어커머스 팀장은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혁신적이고 새로운 통신 서비스 구매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LG유플러스는 최근 삼성전자 (91,600원 ▼1,700 -1.82%) '갤럭시 Z 폴더블 7' 신제품 출시 기념 라이브 방송을 14회 진행해 누적 시청자 수 210만명을 기록했다.
해당 방송에는 슈퍼주니어 신동, 유튜버 '가요이키우기' 등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출연해 높은 관심을 받았다. 특히 가요이가 출연한 방송은 단독 66만명의 시청자를 끌어모으며 큰 화제를 모았다.
스쿼드엑스는 이번 프로젝트에서 단순 트래픽 유입을 넘어 타겟 맞춤형 광고 기획 및 성과 중심의 퍼포먼스 광고 최적화를 구현했다는 설명이다. 또 홈쇼핑 동시 송출, 광고 데이터 분석 플랫폼 고도화 등을 통해 한층 진화된 광고 전략을 선보였다고 강조했다.
스쿼드엑스에서 LG유플러스 사업을 담당하는 김승연 리더는 "고객의 피드백을 플랫폼, 제작, 광고 전반에 신속하게 반영해 컨시어지형 맞춤 서비스로 강화했다"고 말했다.
갤럭시 Z 폴더블 7 광고 전략을 기획한 이일교 리더는 "기존 리워드 중심 트래픽 광고에서 벗어나 구매 전환 중심의 성과형 광고 솔루션으로 변화해 나가겠다"고 했다.
송인규 LG유플러스 디지털미디어커머스 팀장은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혁신적이고 새로운 통신 서비스 구매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스쿼드엑스
- 사업분야미디어∙마케팅
- 활용기술기타
- 업력***
- 투자단계***
- 대표상품***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스쿼드엑스' 기업 주요 기사
- 기사 이미지 스쿼드엑스, LG유플 아이폰17 사전예약 대흥행…광고성과 주목
- 기사 이미지 '미디어 커머스' 스쿼드엑스, 인천서 크리에이터 미디어 행사 성료
- 기사 이미지 스쿼드엑스 'AI숏폼 커머스 솔루션', 싱가포르 진출
관련기사
- 대기업 20년 경력 개발자의 첫 스타트업 도전…'수능'을 혁신한다
- "공부가 다가 아냐"…학생 '건강·정서관리' 스타트업 코엑스 집결
- 기정원, 하나은행과 함께 충청권 수해 피해지역 쌀 100포 전달
- 한-베트남 스타트업 생태계 연결…호찌민에 기업·VC 집결
- 기자 사진 최태범 기자 bum_t@mt.co.kr 다른 기사 보기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