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연 창문 로봇으로 쓱싹…오늘의집, '봄맞이 할인전' 진행

김태현 기자 기사 입력 2024.03.11 19:00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공유하기
글자크기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라이프스타일 슈퍼앱 오늘의집은 집단장을 위한 '봄맞이 수납·청소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사진제공=버킷플레이스
라이프스타일 슈퍼앱 오늘의집은 집단장을 위한 '봄맞이 수납·청소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사진제공=버킷플레이스
라이프스타일 슈퍼앱 오늘의집은 집단장을 위한 '봄맞이 수납·청소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는 '봄맞이 수납·청소 할인전'에서는 겨우내 묵은 먼지를 없애줄 각종 청소용품과 깔끔한 정돈을 위한 수납용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오늘의집은 봄맞이 수납·청소 할인전 동안 역대급 혜택의 '릴레이 특가'를 진행한다. 매일 자정 열리는 릴레이 특가에서는 7개의 인기 수납·청소 상품을 선정해 파격가에 선보인다.

오늘의집은 '수납의 달인'과 '청소의 달인' 테마관으로 분류해 필요한 물품을 편하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먼저 '수납의 달인' 테마관에서는 환절기 옷 정리에 필요한 수납·정리용품을 준비했다.

압축팩, 리빙박스, 제습제 등 겨울옷 정리를 위한 상품과 깔끔한 공간 연출에 인테리어 효과까지 뛰어난 수납용품, 틈새수납장과 트롤리 등 좁은 공간의 활용도를 높이는 아이템까지 수납 관련 모든 상품을 한데 모았다.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고객을 위한 원플러스원 수납용품도 제공한다.

봄맞이 대청소를 위한 청소용품은 '청소의 달인' 테마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늘의집 고객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은 '리뷰 1000개 이상' 카테고리 상품들을 추천한다. 이외 미세먼지 청소, 화장실 청소, 주방 위생관리, 자동차 수납 청소 등 청소용품 라인업을 폭넓게 구성했다.

'청소의 달인' 테마관을 통해 미세먼지와 눈·비로 인해 지저분해진 창문을 손쉽게 청소할 수 있어 최근 인기 청소용품으로 꼽히는 샤오미의 창문 로봇청소기도 특가로 만날 수 있다.

버킷플레이스  
  • 사업분야엔터∙라이프스타일, 유통∙물류∙커머스
  • 활용기술빅데이터
  • 업력***
  • 투자단계***
  • 대표상품***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버킷플레이스' 기업 주요 기사

관련기사

이 기사 어땠나요?

이 시각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