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바로가기

유니콘팩토리

로그인

최근 검색어

최근 검색 내역이 없습니다.

추천태그

유니콘팩토리 스타트업 IT·정보통신 라이프스타일 AI

최신기사

  • 기사 이미지 일반 위카코퍼레이션-엘리트코리아, 외국인 유학생 정주·취업지원 협약 체결
  • 기사 이미지 일반 브이유에스, 베트남 LEME와 폐기물 관리 솔루션 '망고' 상용 공급 계약
  • 기사 이미지 행사 "실패 아니라 성장과정"…중기부, 재도전 우수사례 격려
  • 기사 이미지 일반 런드리고, 지속가능 소비 '그린프라이데이' 캠페인 전개
  • 기사 이미지 일반 "주말 고객응대 어쩌나" 도슨티, AI로 상담 자동화·리뷰 꼼꼼 분석

도슨티

추천태그

유니콘팩토리 스타트업 IT·정보통신 라이프스타일 AI
총 1건 최신순
  • 기사 이미지 "주말 고객응대 어쩌나" 도슨티, AI로 상담 자동화·리뷰 꼼꼼 분석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커머스 등 B2C(기업-고객 거래) 업계는 주말·연휴처럼 상담인력이 부족할 때 전화상담이나 온라인 리뷰에 대응하는 것이 큰 숙제 중 하나다. AI(인공지능)가 고객 문의를 대신 처리할 수 있다면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지 않을까. 이 같은 고민에 착안한 AI 에이전트 스타트업 도슨티가 AI 자동화 솔루션을 커머스 분야에 확대 적용하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도슨티는 기업 및 온라인쇼핑몰에 특화된 LLM(거대언어모델) 챗봇 기업이다. 주말·연휴 등 상담 인력이 없거나 부족한 시간에도 AI가 고객 문의를 대신 처리, 응대 지연을 줄이는 상담 자동화 기술을 제공한다. LG전자 인증점 등이 고객사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 온라인 마켓에서는 리뷰에 답글을 자동작성하는 기능을 탑재했다. 또 의류 쇼핑몰에서는 AI 가상 피팅 기능도 제공, 구매 전환율을 높이고 반품률을 낮추

    김성휘기자 2025.11.14 08:00:00
    도슨티 도슨티ai 이일구 AI챗봇 AI에이전트

데이터랩

  • 스타트업 통계
  • 스타트업 조회
  • 투자기관 분석

전체

  • 일반
  • 정책
  • 행사
  • 인터뷰

스타트UP스토리

머니

  • 투자·회수
  • 이주의 핫딜
  • 머니人사이드

트렌드

  • 줌인 트렌드
  • 테크업팩토리

비디오

  • 유팩TV
  • 유팩IR

커리어

  • 채용
  • 스타트잡

혁신요람

  • 액셀러레이터
  • 유니밸리

오피니언

기자 프로필

전체

스타트UP
스토리

머니

트렌드

비디오

커리어

혁신요람

오피니언

기자 프로필

데이터랩

뒤로가기 Top버튼

유니콘팩토리

  • 회사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머니투데이 서울시 종로구 청계천로 11 (서린동, 청계빌딩) 대표이사/발행인/편집인 : 강호병 등록번호 : 서울아01084 사업자등록번호 : 762-86-02890 등록일 : 2009.12.24 제호 : 머니투데이 발행일 : 2000.1.1 연락처 : 02-724-7700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택균
COPYRIGHT©UNICORNFAC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