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히어는 '매장의 새로운 미래를 만드는 곳'을 미션으로 클라우드 기반의 POS를 개발하는 기업입니다. 다양한 결제 수단이 늘어나는 데 비해 POS기는 변화하지 않는 점에 주목하여 페이히어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출시 3년(2023년 기준)만에 3만 5천여 매장에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일주일에 한 번 씩 서비스를 업데이트하여 새로운 결제 수단도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페이히어는 '매장의 새로운 미래를 만드는 곳'을 미션으로 클라우드 기반의 POS를 개발하는 기업입니다. 다양한 결제 수단이 늘어나는 데 비해 POS기는 변화하지 않는 점에 주목하여 페이히어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출시 3년(2023년 기준)만에 3만 5천여 매장에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일주일에 한 번 씩 서...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매장 운영·관리 솔루션 스타트업 페이히어가 네이버 스마트플레이스와 연동해 소상공인의 마케팅 경쟁력을 강화한다고 27일 밝혔다. 우선 페이히어 가맹점에서는 영수증 인증을 하지 않아도 네이버 지도에 리뷰를 남길 수 있다. 페이히어 포스(POS), 키오스크, 테이블 오더로 결제하고 포인트를 적립하면 '리뷰 요청 알림톡'이 전송되고 별도의 절차 없이 리뷰 작성이 가능하다. 매장 운영자는 페이히어 앱에서 개별 고객의 리뷰 작성 여부를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즉시 답글을 남길 수 있다. 리뷰 마케팅을 자동화해 양질의 리뷰를 보다 쉽고 빠르게 확보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이는 매장의 신뢰도를 높이고 신규 고객 확보에도 도움이 된다. 페이히어 포스와 네이버 플레이스 계정을 연동하면 네이버 지도에 파란색의 '플레이스 플러스' 배지도 적용된다. 포스 데이터를 기반으로 인기 메뉴, 혼잡
2025.06.27 15:0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매장 운영·관리 솔루션 스타트업 페이히어가 프랜차이즈 '까투리'의 전 지점 200곳에 통합 결제 시스템을 구축한다고 23일 밝혔다. 까투리는 1999년 꼬치구이 체인 사업으로 시작해 25년간 지속적으로 메뉴를 개발하며 브랜드와 가맹사업을 안정적으로 확장해 온 국내 대표적인 외식 프랜차이즈다. 각 매장에 페이히어의 최신형 포스(POS)와 카드 단말기, 가맹점 관리 대시보드를 공급해 효율적인 매장 운영을 지원한다. 전 지점의 결제 환경을 일원화하고 본사 차원에서 매출·재고 관리를 고도화해 가맹점과의 상생 경영을 한층 강화한다는 목표다. 현재 청주 지역을 시작으로 전국 매장에 페이히어 설치를 빠르게 확대하고 있으며, 연내 200개 전 매장에 통합 결제 시스템을 도입할 계획이다. 설치 후 가맹점주를 위한 매장별 맞춤형 교육과 현장 기술 지원도 함께 제공한다. 이길하 까투
2025.06.23 19:0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통합 매장 관리 플랫폼 페이히어는 자사 고객 관리 서비스를 통한 포인트 적립 고객 수가 누적 960만명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페이히어는 포스(POS)를 통해 포인트 적립, 선불권(회원권), 적립 및 사용 알림톡 발송, 재방문율 분석 등 고객 관리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별도의 앱 설치나 구독 없이도 포스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어 소상공인의 마케팅 부담을 크게 줄인 것이 특징이다. 특히 포스와 실시간 연동돼 매장에서 결제 후 고객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고객 등록과 포인트 적립이 동시에 진행된다. 적립 또는 차감 즉시 카카오 알림톡이 발송되며, 고객은 이를 통해 잔여 포인트와 전자 영수증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포스에 누적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 분석도 제공한다. 원하는 기간만 설정하면 총 고객 수, 신규 고객 유입률, 재방문율 등 주요 지표를 손쉽
2025.06.10 12:0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매장 운영·관리 솔루션 스타트업 페이히어가 팝업스토어(임시매장)에서 간편히 사용할 수 있는 '결제 시스템 단기 임대' 서비스를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그동안 팝업스토어에서는 일반 매장에서 사용하던 포스(POS)를 그대로 사용해 전선이 복잡하게 얽히는 등 공간 운영 효율이 좋지 않았다. 이를 간편화한 카드 결제기가 있지만 매출 데이터가 연동되지 않아 수기로 정산하는 등 별도의 작업을 거쳐야 했다. 페이히어는 행사 규모와 운영 방식에 맞춰 POS용 태블릿, 카드 단말기, 웨이팅, 키오스크 등을 필요한 만큼 조합해 대여할 수 있도록 했다. 오프라인 결제와 고객 응대에 필요한 모든 기기를 제공해 팝업스토어 운영에 소요되는 시간·비용 부담을 줄인다. 특히 '페이히어 터미널' 단말기는 관람객이 유동적인 행사장에 최적화됐다. 무선 형태로 자유롭게 휴대할 수 있고 와이파이로
2025.05.23 16:0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매장 운영·관리 솔루션 스타트업 페이히어가 프랜차이즈 및 다점포 사업자를 위한 '수발주 관리' 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본사 전용 관리 시스템인 '페이히어 대시보드'에서 자재 등록, 발주, 배송 3단계의 물류 프로세스를 통합 처리하는 것이 핵심이다. 이를 통해 수작업 또는 파편화된 운영으로 발생하던 비효율을 개선하고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본사에서 대시보드에 자재를 등록하면 전국 가맹점은 포스(POS) 또는 PC에서 클릭 한 번으로 간편하게 발주할 수 있다. 이때 본사는 지점별로 고정 배송일을 설정해 물류 효율성을 높이고 주문 접수부터 배송·반품 현황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선불 포인트 시스템으로 정산 과정도 개선했다. 본사가 가맹점마다 포인트를 충전해 두면 가맹점주는 매 주문마다 결제할 필요 없이 포인트로 자재를 발주할 수 있
2025.04.19 13: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