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히어는 ‘매장의 새로운 미래를 만드는 곳'을 미션으로 클라우드 기반의 POS를 개발하는 기업입니다. 다양한 결제 수단이 늘어나는 데 비해 POS기는 변화하지 않는 점에 주목하여 페이히어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출시 3년(2023년 기준)만에 3만 5천여 매장에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일주일에 한 번 씩 서비스를 업데이트하여 새로운 결제 수단도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페이히어는 ‘매장의 새로운 미래를 만드는 곳'을 미션으로 클라우드 기반의 POS를 개발하는 기업입니다. 다양한 결제 수단이 늘어나는 데 비해 POS기는 변화하지 않는 점에 주목하여 페이히어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출시 3년(2023년 기준)만에 3만 5천여 매장에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일주일에 한 번 씩...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통합 매장 관리 플랫폼 페이히어는 자사 고객 관리 서비스를 통한 포인트 적립 고객 수가 누적 960만명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페이히어는 포스(POS)를 통해 포인트 적립, 선불권(회원권), 적립 및 사용 알림톡 발송, 재방문율 분석 등 고객 관리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별도의 앱 설치나 구독 없이도 포스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어 소상공인의 마케팅 부담을 크게 줄인 것이 특징이다. 특히 포스와 실...
2025.06.10 12:0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매장 운영·관리 솔루션 스타트업 페이히어가 팝업스토어(임시매장)에서 간편히 사용할 수 있는 '결제 시스템 단기 임대' 서비스를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그동안 팝업스토어에서는 일반 매장에서 사용하던 포스(POS)를 그대로 사용해 전선이 복잡하게 얽히는 등 공간 운영 효율이 좋지 않았다. 이를 간편화한 카드 결제기가 있지만 매출 데이터가 연동되지 않아 수기로 정산하는 등 별도의 작업을 거쳐야 했다. 페이...
2025.05.23 16:0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매장 운영·관리 솔루션 스타트업 페이히어가 프랜차이즈 및 다점포 사업자를 위한 '수발주 관리' 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본사 전용 관리 시스템인 '페이히어 대시보드'에서 자재 등록, 발주, 배송 3단계의 물류 프로세스를 통합 처리하는 것이 핵심이다. 이를 통해 수작업 또는 파편화된 운영으로 발생하던 비효율을 개선하고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본사에서 대시보드에 자재를 등록하...
2025.04.19 13:0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매장 운영·관리 솔루션 스타트업 페이히어가 외식업 자영업자의 매출 증대를 지원하기 위해 테이블 오더 기능을 대규모 업데이트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요일·시간대별 메뉴 전환 △개별 요청 메시지 전송(고객용) △테이블 공지사항 전송(직원용) △메뉴 한 줄 요약 △보조 배터리 충전 상태 확인 등의 기능이 추가됐다. 페이히어 관계자는 "경기 불황으로 낮에는 식당, 밤에는 주점 등 다르게...
2025.03.14 16:0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매장 운영·관리 솔루션 스타트업 페이히어가 '소상공인 스마트상점 기술보급사업'의 공급기업에 3년 연속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스마트상점 기술보급사업은 정부가 소상공인의 디지털 경쟁력 강화를 위해 키오스크, 테이블 오더 등 스마트 기술 도입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올해는 SaaS(서비스형 소프트웨어)를 새로운 지원 품목으로 추가하고, 도입 비용을 월 30만원 한도 내 최대 100% 지원한다. 페이히어는 S...
2025.03.05 21: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