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코퍼레이션은 온라인 홈페이지/앱 방문객 상담 메신저 '채널톡'을 운영하는 기업입니다. 2017년 '채널톡'을 출시하여, 매년 3배 이상의 급격한 성장을 이뤄왔습니다. 2019년 기준 1만 7천여 개에 달했던 고객사는 2021년 9월 기준 6만여 개로 증가하였으며, 일본을 비롯한 전세계 22개국에 진출하였습니다.
채널코퍼레이션은 온라인 홈페이지/앱 방문객 상담 메신저 '채널톡'을 운영하는 기업입니다. 2017년 '채널톡'을 출시하여, 매년 3배 이상의 급격한 성장을 이뤄왔습니다. 2019년 기준 1만 7천여 개에 달했던 고객사는 2021년 9월 기준 6만여 개로 증가하였으며, 일본을 비롯한 전세계 22개국에 진출하였습니다....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채널코퍼레이션이 올인원 인공지능(AI) 메신저 '채널톡'에 문서 작성 및 관리를 해주는 '도큐먼트'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도큐먼트 기능은 채널톡에 탑재되는 콘텐츠 에디터 툴이다. 사용 가이드, 블로그, 업데이트 공지 등 기업에서 필요한 다양한 문서 작성 및 통합 관리뿐 아니라 작성 콘텐츠의 웹사이트 퍼블리싱까지 지원한다. 채널톡의 기존 유료 이용 고객은 추가 비용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채널톡은 지식관리...
2024.07.02 12:3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지난 10년간 벤처시장의 키워드는 모바일이었다. 모바일에 적응하지 못하는 회사들은 살아남지 못했다. 이제는 AI(인공지능)이다. AI로 서비스를 혁신할 수 있는 회사라면 빙하기를 극복할 수 있을 것이다."김제욱 에이티넘인베스트먼트 부사장은 3일 채널코퍼레이션이 개최한 '채널콘 컨퍼런스'의 투자 세션에 참석해 올해 벤처투자 시장 전망에 대해 이같이 말했다. 채널콘은 AI, e커머스, B2B(기업...
2024.04.04 08:0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고객 주도적 서비스(Customer-Driven). 세 번의 창업 실패 끝에 채널톡이 세운 철학입니다. 고객 니즈를 재빨리 파악해 다양한 서비스를 출시한 결과, 구독형 서비스의 가장 중요한 지표인 지난해 연간반복매출(ARR)이 360억원을 넘어섰습니다."올인원 인공지능(AI) 메신저 '채널톡'을 운영하는 채널코퍼레이션의 김재홍 공동대표는 3일 열린 채널콘 컨퍼런스에서 '채널톡의 과거, 현재, ...
2024.04.03 14:25:5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채널코퍼레이션이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해 AI(인공지능)비즈니스 메신저 '채널톡'의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개편했다고 25일 밝혔다.개편된 채널톡 BI는 기존 말풍선의 눈 모양을 입 모양으로 변경했다. 입모양 이모티콘이 감정 표현에 활발하게 쓰이는 점을 착안해 글로벌 이용자들의 친숙함을 강화하는 동시에 주목도를 높였다는 설명이다.심볼 변경과 함께 새롭게 공개된 로고에는 한글과 일본, 영어 등 채널톡이 활용되는 ...
2024.03.25 16:3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채널코퍼레이션이 올인원 인공지능(AI) 메신저 '채널톡'에 음성·영상 통화 서비스 '미트'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에 따라 채널톡은 기존의 채팅, 이메일, AI 인터넷 전화에 이어 화상 통화 기능까지 갖추게 됐다. 미트는 상담 채팅창 내 버튼 클릭 시 음성·영상 통화 상담으로 전환해 상담사와 고객에게 끊김 없는 상담 환경을 구현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영상 통화에는 화면 공유 기능도 지원해 제품 불량...
2024.03.18 16: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