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엘티아이에스(LTIS)는 2019년 4월에 설립된 연구실 및 산업용 유체영상세포계수기 개발 및 판매 전문 기업입니다. 'Let The Invisible Be Seen'이라는 슬로건 아래, 미세 플라스틱 측정에 최적화된 입도/입형 분석기를 개발하여 환경 및 바이오 산업 분야에서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더보기
이 스타트업의 기업 정보가 궁금하신가요? 유니콘팩토리에 회원가입 하고, 스타트업의 기업정보를 자유롭게 열람하세요!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연구실·산업용 유체영상세포계수기 개발·판매 기업 LTIS(엘티아이에스)가 서울대기술지주로부터 시드 투자를 받았다고 8일 밝혔다. LTIS는 유체영상현미경 기술을 바탕으로 기존 산업용 세포계수기보다 초고밀도의 세포를 더 빠른 시간에 정확히 분석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유체영상현미경은 액체시료를 유체채널에 고속으로 흘려 마이크로 입자의 형상과 크기를 정확하고 빠르게 정밀 분석하는 첨단 분석장비다. LTIS는 1초에 수백 장의 영상을 찍고 해당 영상에서 입자를 추출·추적하는 알고리즘과 자동 초점 기능을 갖춘 국내 최초 유체영상현미경을 개발했다. 이를 기반으로 고밀도 세포 시료를 측정할 수 있는 전자동 세포계수기도 개발했다. 그동안 수입에 의존한 전자동 세포계수기를 국산화하고 있다. 서울대기술지주 측은 "LTIS가 기존 시장지배 제품 대비 성능이 뛰어난 특허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