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테라퓨틱스는 치매, ADHD, 우울증 등 신경·정신과 질환의 진단, 예방, 관리 및 치료를 위한 디지털 헬스케어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보다 더 많은 사람들의 자유롭고 건강한 삶을 소망합니다.
더보기
이 스타트업의 기업 정보가 궁금하신가요? 유니콘팩토리에 회원가입 하고, 스타트업의 기업정보를 자유롭게 열람하세요!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올해 친환경·에너지 스타트업 25개사를 선정해 기술 역량 강화 프로그램을 진행한 결과, 지난 9월 말 기준 투자유치 725억원, 고용증가율 27%의 성과를 기록했습니다. 앞으로도 한국전력공사의 대규모 에너지 인프라 사업에 스타트업의 참여를 확대하기 위해 초격차 실증 프로젝트를 추진할 계획입니다. " 초격차 프로젝트를 주관했던 한국전력의 김민재 차장은 30일 열린 '초격차 스타트업(DIPS 1000+) 테크 콘퍼런스'(이하 테크 콘퍼런스)에서 "친환경·에너지 분야에서 글로벌로 선도하는 유니콘 기업이 나올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며 이같이 말했다. 이날부터 이틀간 서울 롯데타워에서 열리는 테크 콘퍼런스는 초격차 스타트업, 대·중견기업·공공기관 임직원, 벤처캐피탈(VC), 신산업 분야 글로벌 전문가 등 1000여명이 참석하는 기술 세미나와 네트워킹 행사다. 이번 행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