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엔젤투자리스트 최고위 과정 모집

배우 조정석, 마이리얼트립 광고 출격…자유여행 접근성 높인다

최태범 기자 기사 입력 2025.08.28 14:00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공유하기
글자크기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여행 플랫폼 마이리얼트립이 배우 조정석을 모델로 한 신규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여행을 특별하게, 마이리얼트립'을 슬로건으로, 여행에서 마주할 수 있는 불편함을 마이리얼트립과 손쉽게 해결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투어부터 숙소, 항공까지 원스톱 서비스로 고객의 자유롭고 편리한 여행을 지원한다는 취지다.

광고는 △시간의 자유를 확대한 '개인 맞춤 투어' △이동 편의를 강조한 '소규모 특화 투어' △트렌드 명소를 반영한 '특색 있는 현지 투어' △숙박 서비스를 강화한 '마이리얼트립 전용 혜택' △합리적 가격의 항공권을 제시하는 '특가에 특화된 마이리얼트립' 등 5편으로 구성됐다.

특히 조정석이 직접 출연해 여행 중 마주치는 다양한 상황을 유쾌하게 풀어내고 자유 여행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마이리얼트립 활용법을 전달한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자유여행 수요를 촉진하고 전 연령대를 아우르는 여행 슈퍼앱으로의 포지션을 공고히 한다는 목표다.

이동건 마이리얼트립 대표는 "조정석의 친근하고 신뢰감 있는 이미지로 마이리얼트립을 통한 자유 여행의 접근성을 높이고자 기획했다"며 "고객의 실제 수요를 파악해 맞춤형 솔루션을 제안하는 전략으로 모든 세대가 만족할 수 있는 여행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가겠다"고 했다.

마이리얼트립  
  • 사업분야엔터∙라이프스타일
  • 활용기술기타
  • 업력***
  • 투자단계***
  • 대표상품***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마이리얼트립' 기업 주요 기사

관련기사

이 기사 어땠나요?

이 시각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