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엔젤투자리스트 최고위 과정 모집

"투자유치 역량 강화"…수원대, 'WOW-BI IR 데모데이' 성료

최태범 기자 기사 입력 2025.08.28 18:30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공유하기
글자크기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사진=수원대학교 창업보육센터
/사진=수원대학교 창업보육센터
수원대학교 창업보육센터가 스타트업의 투자유치와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WOW-BI IR 데모데이'를 성료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데모데이는 스타트업이 스케일업 단계로 도약하기 위해 필요한 자금 조달 역량을 키우고 투자자들과의 네트워킹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프로그램은 IR 피칭과 VC(벤처캐피탈) 매칭 상담회, 토크콘서트 등으로 구성됐다.

참가 스타트업은 △고고에프앤디(데이터기반 이륜차 렌탈) △대한구조물계측연구원(철도·도로 터널 라이닝 스캐닝) △베이스랩(실시간 어망 모니터링) △아이쏠(무인견인센서 측량 관리 효율화) △5em기획연구소(행사전시물 렌탈) △하드사이언스(신경유도 상처치료제) 등이다.

심사위원으로는 유성호 더이노베이터스 이사, 구태훈 빅뱅벤처스 대표, 김병희 코맥스벤처러스 대표, 권용석 타임웍스인베스트먼트 팀장이 맡았다.

김성민 수원대 창업보육센터장은 "스타트업의 도약을 위해선 성장 자금의 조달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단순한 이벤트가 아니라 실제 투자자금 확보 역량을 배양하고 투자자 매칭을 통해 실제 자금 유치를 이끌어내는 맞춤형 창업보육을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수원대' 기업 주요 기사

관련기사

이 기사 어땠나요?

이 시각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