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개 노선 티웨이 항공권 최대 40% 할인…마리트, 라방서 판다

남미래 기자 기사 입력 2025.05.21 13:00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공유하기
글자크기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국내 여행 슈퍼앱 마이리얼트립티웨이항공 (2,055원 ▲10 +0.49%)과 함께 전 세계 50개 노선의 항공권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라이브커머스 방송 '티웨이 단독특가 위크'를 오는 26일 오후 7시에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마이리얼트립의 '티웨이 단독특가 위크'는 일본, 동남아시아, 유럽, 미주, 중화권, 중앙아시아, 대양주 등 티웨이항공의 다양한 노선을 특별 할인가로 30일까지 판매된다. 특히 대구·청주·김포 등의 출발 노선도 다수 포함해 수도권 외 지역 고객들의 접근성을 높였다.

'티웨이 단독특가 위크'의 주요 노선으로는 △일본-후쿠오카, 오사카, 도쿄, 삿포로, 오키나와, 구마모토, 사가 △동남아시아-방콕, 다낭, 나트랑, 보라카이, 코타키나발루, 싱가포르 △유럽-자그레브, 로마, 파리, 바르셀로나, 프랑크푸르트 △미주-캐나다 △중화권-선양, 카오슝, 타이중, 홍콩, 타이베이 △중앙아시아-울란바토르, 비슈케크, 타슈켄트 △대양주-괌, 사이판, 시드니 등이다.

이와 함께 마이리얼트립은 고객들에게 △우버 택시 50% 할인(총 2회, 회당 최대 3만 원) △우버 택시 첫 이용 고객 최대 1만5000원 할인 △e심(eSIM)을 30% 할인 쿠폰 △투어, 액티비티 및 해외 호텔 예약 시 사용 가능한 특별 할인 쿠폰 △앱 결제시 발권수수료 1만원 면제 △제휴카드 최대 15% 추가 할인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라이브 방송 중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만 원 상당의 우버 택시 이용권과 인천공항 라운지 이용권 30매를 증정한다. 26일 오전까지 사전 알림 신청한 고객 중 2명에게 일본(후쿠오카/나리타/오사카 중 택1), 베트남 다낭 왕복 항공권 1매도 제공할 예정이다.

마이리얼트립 담당자는 "이번 라이브 방송은 항공권 할인을 물론, 숙박과 투어·액티비티를 비롯해 교통·통신·보험 등 여행에 필요한 혜택을 한데 모아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실시간 커머스와 여행 콘텐츠를 결합한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접점을 넓혀가겠다"고 말했다.

마이리얼트립  
  • 사업분야엔터∙라이프스타일
  • 활용기술기타
  • 업력***
  • 투자단계***
  • 대표상품***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마이리얼트립' 기업 주요 기사

관련기사

이 기사 어땠나요?

이 시각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