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를 역행한다'…뷰티 브랜드 EGA, 올리브영 전국 매장 입점

최태범 기자 기사 입력 2025.05.01 12:00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공유하기
글자크기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리버스 에이징 브랜드 'EGA'(에가)를 운영하는 디파이넘버가 브랜드 출시 9개월 만에 전국 올리브영 전 매장 입점이라는 성과를 달성했다고 1일 밝혔다.

디파이넘버 관계자는 "올리브영은 국내 최대 H&B 스토어로 자체 브랜드 선정 기준이 까다롭기로 유명하다"며 "EGA는 출시 6개월 만에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먼저 입점했고 3개월 이후 전국 오프라인 매장까지 입점 범위를 넓혔다"고 했다.

EGA는 나이(AGE)를 역행(EGA)한다는 의미를 갖고 있다. 하버드 의대 데이비드 싱클레어 박사가 소개하며 유명해진 항노화 원료 'NMN'(니코틴아마이드 모노뉴클레오타이드)을 피부에 특화한 제품군을 출시하고 있다.

주력 제품인 NMN 핸드크림은 지난 1월 올리브영 바디케어 핸드크림 부문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P&K 피부 임상 연구센터의 테스트 결과 손 피부 거칠기 31.6% 감소, 주름 25.4% 개선, 탄력 45.5%, 보습력 47.8% 증가 효과가 검증됐다.

현소민 디파이넘버 대표는 "과학적 연구를 바탕으로 한 리버스 에이징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올리브영 전점 입점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혁신적인 제품을 소개하겠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관련기사

이 기사 어땠나요?

이 시각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