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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품 플랫폼 트렌비가 방대한 상품 데이터를 기반으로 명품의 최저가를 실시간으로 비교·매칭하는 시스템을 구축했다고 20일 밝혔다.
트렌비 관계자는 "고객들의 관심을 받는 상품을 선별해 '트렌비 인증 초저가' 상품을 제공한다. 약 1000만개의 상품 데이터를 AI(인공지능)로 정제해 고객들은 트렌비의 플랫폼에서 신뢰할 수 있는 가격으로 명품을 구매할 수 있다"고 했다.
이 시스템은 지난 3월 베타 테스트를 거쳐 이달 정식으로 도입됐다. 현재 검증된 최저가를 제공하는 상품 수는 1만여개 수준이다. 앞으로 100만개의 상품 카탈로그를 통해 더 많은 상품을 경쟁력 있는 가격에 선보일 계획이다.
이유정 트렌비 프로덕트 총괄(CPO)은 "고객이 쇼핑의 즐거움을 경험하며 취향을 탐색할 수 있도록 초개인화와 검증된 가격 경쟁력 확보에 집중하고 있다. 이를 통해 고객들로부터 사랑받는 플랫폼으로 계속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명품 플랫폼 트렌비가 방대한 상품 데이터를 기반으로 명품의 최저가를 실시간으로 비교·매칭하는 시스템을 구축했다고 20일 밝혔다.
트렌비 관계자는 "고객들의 관심을 받는 상품을 선별해 '트렌비 인증 초저가' 상품을 제공한다. 약 1000만개의 상품 데이터를 AI(인공지능)로 정제해 고객들은 트렌비의 플랫폼에서 신뢰할 수 있는 가격으로 명품을 구매할 수 있다"고 했다.
이 시스템은 지난 3월 베타 테스트를 거쳐 이달 정식으로 도입됐다. 현재 검증된 최저가를 제공하는 상품 수는 1만여개 수준이다. 앞으로 100만개의 상품 카탈로그를 통해 더 많은 상품을 경쟁력 있는 가격에 선보일 계획이다.
이유정 트렌비 프로덕트 총괄(CPO)은 "고객이 쇼핑의 즐거움을 경험하며 취향을 탐색할 수 있도록 초개인화와 검증된 가격 경쟁력 확보에 집중하고 있다. 이를 통해 고객들로부터 사랑받는 플랫폼으로 계속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트렌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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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자 사진 최태범 기자 bum_t@mt.co.kr 다른 기사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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