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5만 유튜버 아옳이, 구강케어 브랜드 '글루타치카' 모델 발탁

최태범 기자 기사 입력 2024.02.19 21:30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공유하기
글자크기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구강케어 브랜드 '글루타치카'를 운영하는 이노바인코리아가 유튜브 75만 구독자를 보유한 크리에이터 겸 인플루언서 '아옳이(김민영)'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19일 밝혔다.

글루타치카는 현직 치과 전문의와 공동 개발한 브랜드로, 아침, 점심, 저녁 하루 3번 구강 관리를 한다는 내용을 담은 신규 광고를 아옳이와 함께 진행한다.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진행하는 기획전에서는 △프레시 숨 가글 △프레시 숨 치약 △화이트 숨 치약 등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프레시 숨 가글은 충치 예방 및 입 냄새의 97%를 15초 만에 제거하는 제품이다.

프레시 숨 치약은 고불소 1000ppm을 함유한 입 냄새 개선 제품이며, 화이트 숨 치약은 치아 미백을 돕는다. 두 제품 모두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을 받았다.

이노바인코리아 관계자는 "밝은 모습으로 여성들에게 사랑받는 아옳이와의 협업으로 더욱 많은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아옳이는 "전문가가 만든 구강케어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길 바란다"고 했다.

이노바인코리아  
  • 사업분야엔터∙라이프스타일, 유통∙물류∙커머스
  • 활용기술기타
  • 업력***
  • 투자단계***
  • 대표상품***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이노바인코리아' 기업 주요 기사

관련기사

이 기사 어땠나요?

이 시각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