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서강준, 뷰티 브랜드 '성분에디터' 전속모델 발탁

최태범 기자 기사 입력 2023.09.20 18:31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공유하기
글자크기
디지털 마케팅 기반 소비재 브랜드 기업 올리브인터내셔널이 뷰티 브랜드 '성분에디터'의 전속모델로 배우 서강준을 발탁했다고 20일 밝혔다.

올리브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성분에디터의 브랜드 슬로건 '좋은 성분, 확실한 효과'와 서강준의 신뢰감을 주는 이미지가 잘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말했다.

앞으로 서강준은 누적 판매 320만병을 돌파한 대표 제품 '그린토마토 모공앰플'과 미백 잡티 개선의 인체적용 시험을 완료해 신제품 출시 이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머루포도 라인' 등을 알리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게 된다.

그린토마토 모공앰플은 올리브영 입점 후 안정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대표 제품인 '그린토마토 라인'은 올리브영 행사마다 연이어 품절사태를 일으키기도 했다.

올리브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서강준과 함께 온오프라인 올리브영에서 모공 1등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신규 고객층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올리브인터내셔널  
  • 사업분야엔터∙라이프스타일
  • 활용기술바이오
  • 업력***
  • 투자단계***
  • 대표상품***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올리브인터내셔널' 기업 주요 기사

관련기사

이 기사 어땠나요?

이 시각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