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디지털 마케팅 기반 소비재 브랜드 기업 올리브인터내셔널이 지난해 매출액 608억원을 기록했다고 7일 밝혔다. 전년대비 48% 증가한 수치다. 2018년 설립된 올리브인터내셔널은 현재 성분에디터, 밀크터치를 비롯해 비프로젝트, 마미케어, 시모먼트, 깔끔상회, 나무팩토리 등 5개의 뷰티 브랜드와 2개의 생활용품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올리브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주요 뷰티 브랜드의 매출 성장과 일본 등 해외 ...
최태범기자 2024.02.07 22:0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디지털 마케팅 기반 소비재 브랜드 기업 올리브인터내셔널이 IMM인베스트먼트와 프라미어사제로부터 100억원 규모의 시리즈B 투자를 유치했다고 29일 밝혔다. IMM인베스트먼트는 우아한형제들(배달의민족), 크래프톤, 무신사, 젠틀몬스터 등 다수의 유니콘(기업가치 1조원 이상 비상장기업)에 투자한 벤처캐피탈(VC)이다. 프라미어사제는 미국 실리콘밸리에서 활동하는 대표적인 한국계 VC다.2018년 설립된 올리브인터내셔널은...
최태범기자 2023.11.29 17:30:00